기사

이민호 ‘서울가요대상’ 등장에 팬들 환호 ‘가수 뛰어넘는 인기~’

룡2 2012. 1. 20. 09:22

http://news.nate.com/view/20120120n00471


enews24 박현민 기자] 배우 이민호가 ‘서울가요대상’ 시상자로 참석해 현장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이민호는 19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한국 방문의 해 기념-제 21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에 본상 시상자로 나섰다. 특히 시상식 전 레드카펫에 이민호가 등장하는 순간에 현장은 팬들의 함성소리로 뒤덮였다.


이후 본상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르는 순간 역시도 객석에서 뜨거운 함성이 쏟아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상을 수상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소연이 “우리 민호 파이팅”이라는 인사로 이민호와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이민호의 등장에 네티즌들은 ‘감질맛 나는 분량’, ‘안구가 정화된다’, ‘가수시상식에서 가수보다 인기있네’ 등의 글로 호응했다.

이날 시상식은 탁재훈, 신현준,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 3MC의 진행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2011년을 빛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슈퍼주니어가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민호는 SBS ‘시티헌터’ 이후 차기적을 검토중이며 프로모션을 위한 해외활동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중국 호남위성TV에서 방송된 ‘쾌락대본영 이민호 특집’ 방송은 중국 전체 시청률 1위와 근 2년간 방송된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한류스타로서의 위상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