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광고촬영 사진 ‘女心 올킬’..“너무 멋진거 아니야?!”

룡2 2012. 9. 21. 11:32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230095


배우 이민호의 광고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에는 이민호가 모델로 활동하는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지면 촬영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SBS 판타지 사극 ‘신의’에 출연해 갑옷을 착용하며 멋진 몸매를 감출 수밖에 없었던 이민호는 셔츠한장으로 ‘최영앓이’ 중인 여성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 속의 이민호는 파스텔컬러의 셔츠를 입고 편안한 댄디룩을 보여주고 있으며, 드라마 속의 마초적인 이미지에서 따뜻하고 생기로운 완소남으로 완벽하게 변신 한 것.
 
단색으로 이뤄진 심플한 셔츠는 이민호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고 있으며, 살짝 달라붙는 핏에 단추를 2~3개 풀어해쳐 女心(여심)을 자극하는 모습은 스타일리시한 섹시함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이민호는 촬영을 위해 제품을 이리저리 만져보며 다채로운 표정과 동작을 제안 하는 등 촬영 현장의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환한 미소를 보였으며, 촬영 콘셉트에 대해 의논을 할 때는 진지한 얼굴로 모델로서의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줬다는 후문.
 
또한 드라마 ‘신의’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이민호는 불규칙한 생활과 짧은 수면시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호는 피부 관리 비법으로 “바쁜 촬영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정산적인 컨디션이 유지될 수 없다. 그래도 세안과 수분공급에는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민호 광고촬영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민호 여배우 기죽이는 피부”, “이민호 빠지지 않는 완소남”, “이민호 셔츠 한 장으로 다른사람으로 변신했네요”, “이민호 역시 우월한 유전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www.topstarnews.net/n_news/news/view.html?no=15427&utm_source=dlvr.it&utm_medium=twitter#.UFvcJbIaPCk

이민호(Lee Min Ho), 화보 같은 촬영장 사진 공개


이민호(Lee Min Ho)의 광고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민호(Lee Min Ho)의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에는 이민호(Lee Min Ho)가 모델로 활동하는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지면 촬영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판타지 사극 '신의'에 출연하여 갑옷을 착용하며 멋진 몸매를 감출 수밖에 없었던 이민호(Lee Min Ho)는 셔츠한장으로 ‘최영앓이’ 중인 여성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사진 속의 이민호(Lee Min Ho)는 파스텔컬러의 셔츠를 입고 편안한 댄디룩을 보여주며, 드라마 속의 마초적인 이미지에서 따뜻하고 생기로운 완소남으로 변신했다.
 
단색으로 이루어진 심플한 셔츠는 이민호(Lee Min Ho)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고 있으며 살짝 달라붙는 핏에 단추를 2~3개 풀어해쳐 여심을 자극하는 모습은 스타일리시한 섹시함을 연출하고 있다.





한편 이민호(Lee Min Ho)는 촬영을 위해 제품을 이리저리 만져보며 다채로운 표정과 동작을 제안 하는 등 촬영 현장의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환한 미소를 보였으며 촬영 컨셉에 대해 의논을 할 때는 진지한 얼굴로 모델로서의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줬다.
 
드라마 ‘신의’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이민호(Lee Min Ho)는 불규칙한 생활과 짧은 수면시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호(Lee Min Ho)는 피부 관리 비법으로 “바쁜 촬영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 컨디션이 유지될 수 없다. 그래도 세안과 수분공급에는 신경을 쓰고 있는 편”이라고 전했다.
 
최근 여성 뿐만아니라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남성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민호(Lee Min Ho)가 선전하는 화장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라인은 매진행렬로 상반기 히트제품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실제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수면시간이 부족하고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수분보충이 중요”하다며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두꺼워 잔주름이 아닌 굵은 주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영양공급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http://news.nate.com/view/20120921n11659

이민호, 갑옷 벗고 댄디남 완벽 변신...건강 피부에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