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배우 이민호와 팬과의 훈훈한 사연(이민호갤러리)

룡2 2011. 11. 16. 09:44

http://gall.dcinside.com/list.php?id=minho&no=340136&page=1&bbs=




늦었지만,, 저도 대박후기 함 풀어봅니다^^

앞서 첫눈민호님과 미노군의 대기실 사진을 올렸었는데,,
기사화 되었더군요,,보셨슴까???


이민호 팬사인회 해외팬 인산인해 ‘한류스타 답네’

  2011-11-14 18:18:51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한류 스타로서 이민호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이민호가 가는 곳마다 환호성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사인회를 위해 도착한 울산공항뿐 아니라 ‘S+ by trugen’ 매장에 이민호가 방문하자 백화점 안은 이민호를 보기 위한 사람들로 꽉 찼다.

또한 현장을 찾은 몸이 불편한 장애인 팬을 위해 따로 기회를 마련해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는 훈훈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SBS 드라마 ‘시티헌터’ 이후 오랜만에 국내팬을 만난 이민호는 울산공항에서 스타일리쉬한 공항패션으로 남다른 감각을 자랑했다. (사진=트루젠)

허설희 기자 husul@

~~~~~~~~~~~~~~~~~~~~~~~~~~~~~~~~~~~~~~~~~~~~~~~~~~~~~~~

겔에서의 소식으로 기사화가 된 것인지,소속사에서 알린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째든 이왕 기사도 났으니,,
그 때 상황도 보고 해 드릴겸,,
또 첫눈횽아와 미노군 두 사람의 따뜻한 맘도 소개 할겸 글을 써봅니다

첫눈횽을 만난건 찰나의 우연이 만들어낸 멋진 인연이였습니다
홀로 갔던, 그리고 생미노 영접이 첨인 제 앞에 첫눈횽이 짜~잔 나타난 거죠 ㅎ
첨엔 미노팬이지도 몰랐고, 그냥 몸이 불편한 친구라고만 생각했어요
잠깐의 시간동안 같이 함께하고 도와주고,,뭐 그런 정도~
그 순간 기적이 일어났지요 ㅎㅎㅎ
첫눈횽과 함께 무대에 올라 미노군의 알~ 흠~다~ 운 얼굴도 직접보구,,대화도 나누고 ㅎㅎ

근데요,,,,,
제가 정말로 드리고 싶은 얘기는요~~~~~
미노군을 대하는 첫눈횽이나, 첫눈횽을 대하는 미노군의 진심이 너무 이뿌고 아름다워서
정말 정말,,,,미노군이 더 더 좋아져 버린거 있죠 ㅎㅎㅎㅎㅎㅎ
첫눈횽은 말도 몸도 다 불편한데,,, 근데도 그 전날 밤에 도착해서 사인줄을 섰다더군요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그래도 울산은 인근인 편인데, 서울까지도 갔었다기에,,,더 더 놀랐구요
그런 맘을 알아서인지,,,
미노군이나 일쿡송님 무척 다정히 대해 주셨어요
셀카를 같이 찍고 싶단 메모지를 준비해 갔는데,,
광장에서는 곤란하니,,,대기실에서 찍어주겠다며 기다리라더군요
전,,, 그 부분에 대한 기억이 그닥 없습니다 ㅋㅋ 정신줄을 놓은게지요 ㅋㅋㅋㅋ
대기실에 도착했을 때( 아~ 대기실이라고 해서 미노군의 흔적이 있는 그런 곳 아닙니다 ㅎ 그냥 젤 가까운 매장의 작은 공간이였다는~~) 4번이나 미노군 사인도 받았다는 울첫눈양도 긴장했는지 물부터 찾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넘 귀여웠습니다,, 첫눈횽아 ㅎㅎㅎ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더뎌 문이 열리며 미노군이 왔어요
정말 화면속 준표같은,,,또 인터뷰 중간에 보이는 장난꾸러기 모습의 미노군이였습니다
으흐흐흐 딱 이런 웃음을 흘리며 등장하시더군요 ㅎㅎㅎㅎㅎ 어찌나 이뿐지 ㅋㅋ
첫눈횽과 다정하게 사진찍고,,
무대에서 사인할 때 빠뜨린 첫눈횽아 닉도 이뿌게 적어주고,,,다정히 손잡고 건강하란 인사를 건냈다는데,,,,이 부분도 기억에 없습니다 ㅜㅜ 미노군 앞에서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기란^^;;;

각설하고,,
첫눈횽에게 진심으로 감사해하고 또 넘 다정하게 대해줬던 미노군에게 박수를 짝짝짝~~~~
정말 착한 사람, 마음이 이쁜 사람 맞습니다
제가, 그리고 울들이 이런 배우의 팬인걸 넘 감사하게 생각하며,,,
긴 글을 마감하고자 합니다^^*

첨엔 제게 일어난 기적과도 같은 일에 대해 자랑하고 싶은 맘이 앞섰는데,,
겔에서 늘 고생하시는 겔러들, 멋진 사진 찍어 주시는 찍사횽아들, 보이지 않은 곳에서 응원하는 수많은 미노즈 앞에서,,, 부족한 제의 언행이 불편함을 드리게 될까봐 많이 망설였답니다^^;;;;
그냥,,,편히 읽고 패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