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싱가폴~엔터테인먼트 헤드 라인

룡2 2010. 6. 16. 22:12

                       사진은  지니횽블로그~

 

 

리 민 호 ""휴대폰을 판매할 수있을

한국의 리 민 호 F4는 처음 3 년 정도 싱가포르 방문 시간. (지도 / 사진 파일)
 

 

 


슈퍼 주니어와 원더 걸스, 다음 이후에, 다른 한은 라이온 시티에 ""휴대폰을 판매했다.

"7 월말에서 LG 전자"리 민 호의 머리, 한국의 F4는 새 휴대 전화의 spokesmen는 라이온 시티에 팬들과 만나왔다 있습니다. 이것은 라이온 시티에 자신의 1 년 내에 방문 3도됩니다.

분 호, 10 월에 처음으로 작년에 화장품에 대한 새 브랜드 대변인했다. 그는 밖으로 공항, 광장 Singapura의 활동에 더 많은 공공 등장은 통제 상황의 손실 때문에 취소되었습니다 혼란을 일으키는 단계.

12 월에 마지막으로 올해는 팬들을 맞이할 것입니다, 그는 다시 새 개최를 MAX는 관시. 제어하에 활동의 자연 항공권이기 때문에, 그래서 순서.

컨트롤 장면을 볼 수 있음 중에 플라자 Singapura 아이돌 팬들의 경험을 볼 수없는 최고의 주최자가 말씀 하시길, 1,600 개 이상의 팬들을 충분히 성공적인 우상을 볼 수 팬들을 보증합니다 사람들이 경기장을 충족 수용할 것입니다.

당분간은 주최, 오직 말하는 활동의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수 없습니다 리 민 호는 새로운 7 월 말까지됩니다. 선물과 일치하는 경우에 이벤트 항공권과 슈퍼 주니어와 원더 걸스, 그리고 휴대 전화를 구입하는 티켓 800여 쌍을 보내드립니다.

 

 

 

        
        

이민호도 휴대폰 '팔러' 온다.        

        

                

슈퍼주니어와 원더걸스에 이어 한국스타가 또 휴대폰을 '팔기' 위해 싱가폴에 온다.                 
                
        
        

한국의 F4의 리더 이민호가 7월말 LG 새 휴대폰 모델 신분으로 싱가폴 팬들을 만나러 올 예정이다.         

        

이는 장차 이민호가 1년 안에 3번?(3번째?) 싱가폴을 방문할 것이라는 것.                

                
        
        

이민호는 작년 10월 화장품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 처음 싱가폴을 찾았다.        

        

이민호가 공항을 나서자 곧 혼란이 일어났으며, Plaza Singapura에서의 공개활동은 더욱 통제가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다.                

                
        
        

작년 12월, 이민호는 다시 싱가폴에 와서 The MAX Paviolion에서 팬미팅을 열었으며, (이번엔) 입장권 판매 성격의 활동이라 질서가 유지되었다.                

                
이번 주최기관에서는 Plaza Singapura에서 통제불능 상황으로 인해 이민호를 보지 못했던 경험을 고려하여,                 
1600명 이상 수용할 수 있는 장소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것으로 밝혀  팬들과 이민호와의 만남을 확실히 보장하였다.                
                
        
        

주최기관은 활동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아직 밝힐 수 없지만 이민호가 7월 말에 싱가폴에 올 것이라고 말하였다.        

        

입장권은 슈퍼주니어와 원더걸스 때와 마찬가지로 휴대폰 구매 시 함께 증정되며, 800쌍(1인2매인듯..) 이상의 입장권이 증정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