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취향

이민호 “새 드라마 ‘개인의 취향’ 많은 관심 부탁” 애교 당부

룡2 2010. 2. 10. 19:22

http://news.nate.com/view/20100210n15794

 

[뉴스엔 글 김지윤 기자/사진 이대선 기자]

배우 이민호가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민호는 2월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 더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에뛰드 하우스 메이크업 컬렉션 루씨달링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뷰티클래스에서 27명의 팬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뷰티클래스에서 이민호는 루씨달링 제품 소개 및 메이크업 쇼 등 셀프 메이크업 체험을 마친 팬들과 만나 간단히 질의 응답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또 이민호는 "현재 MBC 새 드라마 '개인의 취향'을 준비하고 있다"며 "드라마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뷰티클래스에 참석한 팬들은 파워블로거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이들은 이민호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하고 '터치하고 싶은 입술 게임' '이민호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등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에 임했다.

한편 에뛰드 루씨달링은 LED 컬러와 텍스처로 '맑은, 투명한, 명쾌한' 등의 뜻을 갖고 있는 LUCID와 사랑스러운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DARLING의 합성어로 에뛰드 하우스의 디어달링, 쁘띠달링 라인을 이어가는 대표적인 메이크업 라인이다.

김지윤 june@newsen.com / 이대선 daesunlee@newsen.com

 

팬후기사진

   

 

미노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