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윤아, 극강 비주얼샷 ‘그냥 앉아있어도 화보’

룡2 2013. 3. 12. 10:21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3120953541310



이민호 윤아가 소름돋는 비주얼 투샷을 완성해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자사 모델인 배우 이민호와 소녀시대 윤아가 함께 한 TV CF 현장 사진을 3월 12일 공개했다.

지난 2월 아이더 TV CF 촬영을 위해 출국한 이민호와 윤아는 호주의 블루마운틴 국립공원(Blue Mountain National Park), 부더리 국립공원(booderee national Park) 등 절경이 뛰어난 자연과 현대적인 근교 도심을 배경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번 TV CF 스토리 콘셉트상 유난히 뛰거나 비를 흠뻑 맞고 높은 계단을 오르는 등 체력적으로 쉽지 않은 촬영 장면들이 많았지만 이민호와 윤아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지난해 아이더 뉴질랜드 TV CF 촬영으로 돈독한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이번 촬영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으며 야외 캠핑을 하면서 아웃도어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의 모습까지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공개된 TV CF 현장 사진 속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있는 남성적인 모습과 소년같이 명랑한 모습등 상반되는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아웃도어 의류를 입은 채 해맑게 웃으면서 빗 속을 뛰어다니거나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컨셉에 따라 완벽한 감정을 표현해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윤아는 눈부신 햇살을 맞으며 도심과 공원에서 여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있다. 이국적인 느낌의 도심을 비롯해 바다, 숲, 공원 등을 배경으로 이어폰을 낀 채 조깅에만 집중하거나 강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는 등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윤아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도심과 자연 등 이국적인 배경과 이민호 윤아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긴 아이더 TV CF는 3월 15일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