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앨범발표-월드투어 "가수데뷔 No! 팬서비스 차원"

룡2 2013. 3. 14. 08:56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76&aid=0002315534



배우 이민호가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이민호 소속사는 14일 "오는 5월 이민호의 스페셜 앨범을 전세계에 동시 발매할 계획이며 5월말 한국을 시작으로 월드 라이브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호가 그 동안 여러 차례의 팬 미팅에서 노래를 부른 적은 있지만 정식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목적이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이다. 그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어졌던 러브콜에 대한 답례로 진행된 것이며 2년 동안의 준비 작업을 거쳐 완성도 있는 기념앨범으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판매 수익금 일부를 각계각층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형태로 사랑나눔도 실천한다.

이민호는 팬미팅 출연 시 자신의 곡을 제작 해 팬들에게 선보여 왔으며 공연 이외에 음원 서비스를 하거나 프로그램에 출연 한 적이 없어 팬들의 속을 애태워 왔다. 또 아시아는 물론 이민호의 출연작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의 방송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미, 중동, 유럽 등지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이민호의 라이브 투어는 앨범 발표와 함께 5월 하순께 한국에서 먼저 행사를 시작해 중국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등지의 10여개 도시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7월까지 치러질 투어는 토크쇼와 라이브가 결합된 콘서트 형식이라고 소속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민호는 이번 음반 발표에 대해 "나의 목표는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일 뿐 가수 데뷔는 능력 밖의 일이며 다만 아껴주시는 팬들에게 무엇인가 보답하려는 작은 선물로 마련한 것"이라며 "빠른 시일 내에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큰 응원과 사랑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미팅에서 불러왔던 미공개 곡을 음반으로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아 2년간의 고심 끝에 그 동안 제작해왔던 곡을 앨범의 형태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음반 활동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는 '기념 앨범'의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만 라이브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http://m.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30314081007496

이민호 앨범발표 “2년간 준비, 가수데뷔 아니야”



이민호 소속사는 3월 14일 "오는 5월 이민호의 스페셜 앨범을 전세계 동시 발매할 계획이다. 5월 말 한국을 시작으로 월드 라이브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팬미팅을 통해 노래를 부른 적은 있지만 정식 앨범 발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목적이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이다. 그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어졌던 러브콜에 대한 답례로 진행된 것으며 2년 동안의 준비 작업을 거쳐 완성도 있는 앨범으로 만들어졌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각계각층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민호의 라이브 투어는 앨범 발표와 함께 5월 하순쯤 한국에서 시작, 중국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등지 10여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7월까지 치러질 투어는 토크쇼와 라이브가 결합된 콘서트 형식이다.

이민호는 음반 발표에 대해 "내 목표는 훌륭한 배우가 되는 것일 뿐 가수 데뷔는 능력 밖의 일이다. 다만 아껴주시는 팬들에게 무엇인가 보답하려는 작은 선물로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빠른 시일 내에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큰 응원과 사랑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미팅에서 불러왔던 미공개 곡을 음반으로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끊이지 않아 2년간의 고심 끝에 그 동안 제작해왔던 곡을 앨범의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며 "음반 활동을 염두에 두지 않고 있는 기념앨범 의미를 갖고 있어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만 라이브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