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윤아 커플 화보 공개, 강렬한 색채&패턴 ‘아마존 스타일’

룡2 2013. 2. 21. 10:56

http://www.topstarnews.net/n_news/news/view.html?no=24435&utm_medium=twitter&utm_source=twitterfeed#.USV-LR3FH4c


이민호와 윤아의 봄, 여름 화보가 공개 됐다.

21일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201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 그대로 살아 숨쉬는 아마존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색상을 접목시킨 이민호와 윤아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는 배우 이민호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밝은 비비드 컬러의 아웃도어를 입은 채 다정한 커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솔로 화보에서는 역동적인 포즈와 밝은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부장은 "올 봄 아웃도어 업계는 봄철 산행, 트레킹, 캠핑 등 야외 활동이 잦은 계절적인 특징을 고려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기능을 갖추면서 오렌지, 레드, 라임 등 화려한 색상을 더한 밝고 경쾌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내놓을 것"이라며 "이번 시즌 아이더는 대자연의 아마존을 테마로 초경량, 방수, 방풍 등의 기능성을 극대화하고 자연 그대로의 강렬한 색채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