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스크랩] [신의21/움짤] 강쥐 영느 봅시다영~

룡2 2012. 10. 29. 20:26

 

 

 

물어보면 대답 해줄겁니꽈?!!!!!!!!
눈망울이 강쥐 그자체임 표정은 또 이쁨터짐~ 저러코롬 쳐다보는데 누가 대답을 안해줄거냐며ㅠ


 

 

 

 

 

언제 돌아올겁니꽈???!!!!!!!!!!!!!!!!
눈치 슬쩍ㅋ 뭐라고 해야하는겁니꽈??? 이러고 있는 듯한 표정 레알 귀여움ㅠ


 

 

 

 

 

쳐다보며 목젖 꿀꺽!!! 캬~~~~~~~~~~~~~~~~~

 

 

 

 

 

 

잠시 일루와봐라잉~~~~~~~
표정봐~ 영느 입 참 야무지게 물고 있더라고ㅎㅎㅎㅎㅎ


 

 

 

 

 

부장한테 들켜서 뻘쭘ㅋㅋㅋ
눈이 아주 땡글땡글ㅋ 어쩔줄 몰라하던 잠깐 지나친 요장면도 귀여웠뜸ㅠ

 

 

 

 

 

 

 

그리곤 은수 눈치 살피며 다시 꿀꺽ㅋㅋㅋㅋ

 

 

 

 

대사없을때도 영느 눈동자는 무지 바쁨ㅋㅋㅋ 요래저래 돌리고돌리고~
사랑스러운 영느를 어찌 보내야할꼬 에혀ㅠㅠ

 

 

 

신의대박! 최영대박!! 이민호초대박!!! 마지막까지 아자아자 퐈이야~~~~~

 

출처 : Precious One
글쓴이 : 날자민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