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이민호(Lee Min Ho), '신의' 촬영장 뒤의 '모태 귀요미' 모습 포착

룡2 2012. 9. 10. 10:26

http://www.topstarnews.net/n_news/news/view.html?no=14672


배우 이민호가 ‘모태 카리스마’ 뒷모습에 감춰진 촬영장 깨알 ‘귀요미 민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SBS 월화드라마 ‘신의’에서 왕의 호위부대 우달치의 대장이면서 세상에는 털끝만큼 미련이 없는 고려무사 최영을 맡아 혼신의 연기를 펼쳐내고 있는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가슴 속에 애잔한 우수를 가지고 있는 최영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이민호의 재발견’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신의’ 촬영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이민호의 촬영장 뒷모습 인증샷이 선보여지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민호는 최영에 빙의된 듯 연기를 펼치다가도 카메라가 꺼지고 난 후 촬영대기 시간 동안에는 평소대로 유쾌한 성격과 귀염성을 드러내며 ‘귀요미’로서의 맹활약을 벌이고 있다. 


촬영 할 때 입은 망토의 윗부분에 손을 넣으며 장난스런 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스태프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콧잔등을 손으로 만지는 등 개구쟁이 같은 미소를 지어내는 이민호의 모습이 촬영장을 달달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빡빡한 스케줄로 인해 쌓인 피로 탓에 연신 하품을 하는 이민호의 모습도 깨알 ‘귀요미 종결자’다운 익살스런 자태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는 반응이다.


소속사 측은 “액션 장면이 많아 촬영할 때 육체적으로 힘든 점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이민호는 촬영 현장 곳곳에서 평소 성격대로 유쾌한 웃음을 잃지 않는다”며 “연기에 임할 때는 캐릭터에 맞게 최선을 다하고, 촬영이 쉬어갈 때면 항상 다른 배우들이나 스태프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