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시장에서 이니스프리는 자연주의 콘셉트 아래 합리적 가격을 이점으로 한 대중적인 브랜드 전략을 구사할 계획이다. 또 20대의 젊은 연령층을 주요 타깃 고객으로 정하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날 열린 1호점 오픈 기념행사에서 이니스프리 안세홍 대표이사는 "최근 3년간 중국 고객들 사이에서 효능뿐 아니라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니스프리는 이러한 트렌드에 부응해 중국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향후 이니스프리는 현지 고객을 중심으로 상품 개발 및 마케팅을 진행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이같은 맥락에서 브랜드 모델로 중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국내 배우 중 한명인 이민호가 나선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다음달 상해 오각장에 2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상해, 북경 등 주요 대도시에 총 10여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의' 이민호, 몸만들기 돌입..다부진 어깨 '늠름' (0) | 2012.05.08 |
---|---|
중국 신문(신문완보) 기사 해석.......(호두마루번역) (0) | 2012.04.26 |
공항헌터가 떴다"…이민호, 파격매너 출국장 마비 (종합) (0) | 2012.04.22 |
소녀시대 윤아와 배우 이민호가 선택한 등산복은 뭐? (0) | 2012.04.12 |
일본Numero...한국의 신세대 스타 이민호 인텨뷰 (0) | 2012.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