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中 인기 또다시 입증 ‘쾌락대본영’ 거센 요구에 미방송분 공개

룡2 2012. 2. 18. 16:43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403468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호의 중국내 뜨거운 인기가 또다시 입증됐다.

지난 1월 중국에서 방송됐던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이민호 특집' 방송이 전체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미방송분을 전격 공개한다.

방송 당시 이민호의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쾌락대본영'은 시청자들의 미방송분 공개 요청에 이를 2월 18일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쾌락대본영'은 1997년부터 방송, 연예, 사회 문제 등을 다양하게 다루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방송된 '쾌락대본영'은 신년특집으로 중국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민호를 단독게스트로 내세워 90분 동안 특별 방송을 했다. 이 방송분은 최근 2년 동안 방송된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이미 본 방송이 특집으로 90분 편성되었기 때문에 분량은 얼마 되지 않지만 최근 이민호의 뜨거운 인기와 최고 시청률, 그리고 시청자들의 계속되는 요청으로 미방송분을 전격 공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http://star.mk.co.kr/new/view.php?mc=ST&no=109948&year=2012

한류스타 이민호, 中인기↑…‘자투리 방송분까지 공개해!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快樂大本營)’이 한류스타 이민호가 출연한 방송의 미공개 영상을 18일 내보낸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우스에 따르면 ‘이민호 특집편’을 내보낸 ‘쾌락대본영’이 방송되지 않았던 장면을 공개하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이날 추가분을 공개하기로 했다. 

관계자는 “추가 분량이 얼마 되지 않지만 최근 이민호의 뜨거운 인기와 최고 시청률, 그리고 시청자들의 계속되는 요청으로 미방송분을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쾌락대본영’은 1997년부터 방송, 연예, 사회 문제 등을 다양하게 다루는 중국의 인기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이민호를 단독 게스트로 내세워 90분 동안 특별 편성해 최근 2년 간 방송 가운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http://m.enews24.net/news/01/2333702_2381.html


중국도 삼킨 이민호,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 미방송분 전격 공개!

[이인경 기자]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快樂大本營)-이민호 특집'이 시청자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미 방송분을 전격 공개한다. 지난 1월 14일 ‘쾌락대본영-이민호 특집‘ 방송이 전체 시청률 1위를 차지하여 이민호의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는데, 이후에도 시청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이 이어져서 이민호 특집 편이 추가 편성된 것이다. 호남위성TV 측은 "미 방송분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쳐서, 당시 내보내지 않은 영상들을 18일 전격 방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쾌락대본영' 은 1997년부터 방송, 연예, 사회 문제 등을 다양하게 다루는 중국 최고의 인기프로그램으로, 지난 1월 신년특집에서는 현재 중국에서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민호가 단독 게스트로 나선 바 있다. 90분 동안 방송, 최근 2년 동안 방송된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중국 방송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호남TV 관계자는 "90분 방송분에 맞춰 이민호 특집을 내보냈기에 추가로 보여줄 분량은 그리 많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분이라도 이민호를 더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아서 미공개 분량을 모조리 공개하기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일본의 후지TV를 통해 방송 되고 있는 ‘시티헌터‘는 ’이민호의 시티헌터‘라고 불릴정도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또 2월 22일부터 TBS 에서 ’개인의 취향‘이 방송되어 일본 열도에서의 이민호에 대한 인기는 더욱더 뜨거워 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