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개취', 美 스트림 사이트서 5위 '진기록'

룡2 2010. 9. 15. 20:27

http://news.nate.com/view/20100915n11585

 



[OSEN=이지영 기자] 이민호,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개인의 취향'이 미국의 스트림 사이트 Hulu.com에서 'LOST' 'Grey’s Anatomy' 등 미국 인기 드라마를 재치고 한국드라마 최초로 5위를 기록했다.

지난 8일 업로드와 동시에 8위에 랭크됐던 '개취'는 2일 후인 10일 5위로 상승,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Hulu.com은 미국인들만을 대상으로 TV쇼와 드라마를 스트림으로 보여주는 사이트이다. Fox TV, ABC, MSMBC등 미국 주요 공중파 방송국들이 합작으로 설립한 회사로 월 방문자수는 2천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미국쇼와 드라마만을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다.

Hulu.com의 게시판을 보면 이민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눈에 띈다. '개인의 취향'에 앞서 업로드됐던 '꽃보다 남자'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

미국의 팬들은 게시판을 통하여 "이민호와 사랑에 빠졌어" "내 인생의 16시간이 끝났어" "강한 감동과 함께 적절한 코미디가 흐르고 있어"라고 배우와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표하는 한편, "이민호가 거실에서 신발을 벗고 있잖아. 저건 한국의 전통이야. 전혀 촌스럽지 않아" "이민호가 살고 있는 집은 한국의 전통한옥이야"등의 글로 한국 문화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 사이트에는 '개인의 취향' 이외에 '파스타' '아이리스' '내이름은 김삼순' 등 다양한 한국 작품이 서비스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