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오락하는 모습마저 '우월' 진지한 모습은 '귀요미'

룡2 2010. 7. 29. 09:30

 

http://news.nate.com/view/20100728n19431?mid=e0103


[티브이데일리=김혜정 기자] 이민호가 오락실에서 오락하는 모습이 한 팬에 의해 포착됐다.

사진을 올린 누리꾼은 "올봄에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인의 취향' 촬영할때 휴식시간에 이민호군 오락실에서 오락하는 모습"이라며 "손예진씨는 피곤한지 의자에서 자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매니저랑 철권하는거 보니까 제법 잘하던데요ㅎㅎ"라고 덧붙였다.

사진속 이민호는 하늘색 재킷과 하얀색 바지로 깔끔한 세미정장룩을 입고 게임에 열중해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구준표는 개인 오락실 갈줄알았는데" "저 우월한 기력지를 보라" "사람냄새가 나는구만.. 호감이여" 등의 댓글을 달았다.

최근 이민호는 자신의 트위터에 강아지와 산책하는 사진을 올려 '우월 유전자'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민호 소속사측은 "이민호는 '개인의 취향'이 끝나고 틈틈이 수영으로 몸을 만들고 있다. 최근 페이스북에도 빠져있는데 가입된 팬이 83만명을 넘었다"며 "해외팬들도 늘어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김혜정 기자 soul@tvdaily.co.kr/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