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꽃남 이민호, 오바마 대통령과 동급

룡2 2010. 7. 22. 17:03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685

 

[프라임경제] 배우 이민호가 지난 5월 페이스북을 개설했다.

 

 

 

<페이스북 스토리파트너선정된 이민호 / 사진= 이민호 공식 홈페이지>

세계 83만8000명으로 한국에서는 가장 많은 팬과 소통하고 있는 이민호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페이스북 스토리'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해외 유명인으로는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환상적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나우두, 록밴드 U2 등 유명인사뉴욕 타임스, 유니세프 등 유명 기관포함해 31명의 파트너가 선정되었으며 페이스북은 이들의 스토리를 페이스북 스토리 코너 상단노출한다.

페이스북 스토리는 자신의 경험과 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수많은 이야기도 읽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민호는 페이스 북 스토리를 통하여 "이렇게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즐겁습니다. 틈틈이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빠짐없이 읽다 보니 꼭 가까이 있는 친구처럼 느껴집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민호는 페이스 북으로 활동 모습뿐만 아니라 최근 시작트위터, 유튜브를 연동하여 세계 팬들과 소통에 발 벗고 나섰다.
 

 

 

 

이민호, 국내 유일 '페이스북 스토리' 파트너 선정...오바마, 호날두와 어깨 나란히

http://www.newshankuk.com/news/news_view.asp?articleno=k2010072217161442103

이민호가 '페이스북 스토리' 파트너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페이스북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록밴드 U2 등 유명인사와 뉴욕타임즈, 유니세프 등 유명기관을 포함해 31명을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중 한국에서는 이민호가 유일하게 선정됐다.

앞으로 페이스 북은 이들의 스토리를 페이스북 상단에 노출한다.

이민호는 전 세계 약 84만명의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파트너 선정 소식에 이민호는 "이렇게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즐겁습니다. 틈틈히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빠짐없이 읽다 보니 꼭 가까이 있는 친구처럼 느껴집니다. 여러분은 어떠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계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facebook)은 22일 사용자가 5억명을 돌파했다고 공식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