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11004n10820
배우 이민호가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중국 모델에 이어 대륙의 최고 캐주얼 의류 브랜드인 션마(森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전 멤버 한경의 바통을 이은 이민호는 지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속모델 활동을 시작하고 션마의 얼굴로 나서게 됐다.
션마는 중국 전역에 600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이민호를 차기 모델로 선택함으로서 다시 한 번 최고의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션마는 앞으로 대대적인 홍보를 통해 전 대륙에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국의 광고를 진행하는 관계자에 따르면 "중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아이돌의 팬층은 대부분 10대인데 반해 이민호는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점은 다른 스타와는 눈에 띄는 차이점이다"라며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모델을 뛰어넘는 신체조건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 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호는 올 연말께 중국을 포함한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공식적인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민호 中거대기업 손잡고 톱스타 프로젝트, 사상최고 신한류 노린다 (0) | 2011.10.14 |
---|---|
이민호 중국팬 사진 퍼포먼스로 열혈 애정표현 (0) | 2011.10.13 |
스타뉴스~장근석 이민호 친구된 사연 공개 '저 여자 좋아해요' (0) | 2011.09.08 |
이민호 일본! 한국판 '시티 헌터 in Seoul "일본 첫 방송 기념 기자 회견 및 팬미팅 개최! (0) | 2011.09.06 |
일본 이민호팬미팅& 시티헌터 이민호 기자회견 이벤트 리포트 (0) | 2011.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