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스크랩] [시티헌터] 뒤늦게 보이는 촬영장 이민호 직찍들

룡2 2011. 8. 3. 14:39

 

 

미노holic 님이 올려주신 사진들, 위의 것과 아래 것 -

 

7월 25일이라 적혀 있네요 - 지나간 시간의 -

 

 

 

 

 

여기서부터는 폐차장 씬입니다. 미노즈 타일랜드 - 라고 적혀 있군요.

해외 팬분이 오셔서 찍은 것인 듯.

 

 

 

 

 

 

 

 

 

 

 

 

이거는 의상으로 보건대 - 시티헌터 쟈켓 벗고는 모델 워킹으로 내려왔던 그 씬이 아닌가 싶어요 -

 

 

 

 

아래는 봤던 것 같은데 - 예전 푸차이 때의 직찍들 -

아마 여기 찾아 보면 사랑방에도 많이 있을 거에요 -

제가 코멘트를 엄청 적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이거랑 아래는 해외팬분의 페북에 올라왔던 거라고 팰콘님이 그러시네요.

 

이건 어디일까요? 저 셔츠는 레이스... 소매같은데 - ㅎㅎ

하얀 레이스는 청순과 섹시를 동시에 의미한다고 -

1년전 더블유 잡지의 레이스 특집편에 적혀 있었어요.

 

제가 화장실 놔두고 늘상 읽고 있거든요..ㅎㅎ

 

거기 깃털 의상 특집과 레이스 의상 특집편이 있어요 -

 

샤워하다가 물에 젖어서 책을 폐기해 버렸죠...ㅜㅠ

 

 

 

 

 

이건 올렸던 것도 같은데 - 어디서 저장한 건지 기억이 안 나요 ;;

 

 

출처 : 아딸라의 사랑방
글쓴이 : 아딸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