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지면광고

이민호-윤아, 무보정 직찍 사진 "최고의 신체 비율"

룡2 2011. 7. 31. 14:47

http://danmee.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7/31/2011073100327.html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배우 이민호와 소녀시대 윤아의 직찍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엔 광고 촬영 중에 찍은 이민호와 윤아의 사진이 올라왔다. 두 사람은 빼어난 외모와 신체 비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등산 복장을 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며 포즈를 취해 보였다.

네티즌들은 '무보정 사진인데도 뛰어난 외모가 그대로 느껴진다', '역시 연예계 최고 꽃남, 꽃녀다', '빼어난 신체 비율이 비현실적으로 보이기까지 한다'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http://news.nate.com/view/20110731n07168


이민호-윤아, 다정한 연인 포스 '최강 비주얼 커플' 등극


[티브이데일리=김진경 기자] 연기자 이민호와 윤아가 다정한 연인으로 분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모델로 발탁된 이민호와 윤아가 31일 FW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 속 이민호와 윤아는 손을 잡고 다정한 연인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연인처럼 너무 잘 어울린다”, “훈훈한 비주얼 커플”이라는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와 윤아는 장혁과 천정명의 뒤를 이어 올 가을부터 ‘아이더 프렌즈’로 활동하며, 아이더의 대표 모델로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