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한류스타 이민호와 품절녀 한지혜가 따뜻한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이민호와 한지혜는 캐주얼 브랜드 B사의 겨울화보를 촬영했다. 2010년 F/W 트렌드 컬러인 올리브 그린을 주제로 한 빈티지무드의 벽과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세트, 아티스틱한 분위기의 컨셉트 하에 진행됐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컬러풀한 패딩점퍼를 선택, 연인들의 다정한 커플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노르딕패턴이 들어간 모자, 장갑 등의 아이템으로 따스함을 더해주어 따뜻한 겨울느낌을 표현했다.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한류스타 이민호와 품절녀 한지혜가 따뜻한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이민호와 한지혜는 캐주얼 브랜드 B사의 겨울화보를 촬영했다. 2010년 F/W 트렌드 컬러인 올리브 그린을 주제로 한 빈티지무드의 벽과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세트, 아티스틱한 분위기의 컨셉트 하에 진행됐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컬러풀한 패딩점퍼를 선택, 연인들의 다정한 커플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노르딕패턴이 들어간 모자, 장갑 등의 아이템으로 따스함을 더해주어 따뜻한 겨울느낌을 표현했다. http://news.nate.com/view/20101201n09955 [티브이데일리=조의지 기자] 한류스타 이민호와 품절녀 한지혜가 따뜻한 커플화보를 공개했다. 이민호와 한지혜는 캐주얼 브랜드 B사의 겨울화보를 촬영했다. 2010년 F/W 트렌드 컬러인 올리브 그린을 주제로 한 빈티지무드의 벽과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세트, 아티스틱한 분위기의 컨셉트 하에 진행됐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컬러풀한 패딩점퍼를 선택, 연인들의 다정한 커플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노르딕패턴이 들어간 모자, 장갑 등의 아이템으로 따스함을 더해주어 따뜻한 겨울느낌을 표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