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일본brokore 22~이민호

룡2 2010. 11. 22. 01:54




brokore sketch

이민호와 특별한 시간

5 월 20 일 배우 이민호가 자신의 스물 네 번째 생일 공식 팬클럽 "MINOZ"출범 두 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이벤트를 열었다. 팬들과 함께 보냈다 "2010 The Special Day with Minho"에서 만난 이민호는, 행복하게 채워진 표정이었다.

(부로코리마가진 No.30 p12 발췌)

 

 







:brokore 22

 않으면 후회한다! 한국판 "꽃보다 남자"

Photo 

 
지난주 한국에서 마지막 회를 맞이한 대히트 드라마 "꽃보다 남자 Boys Over Flowers"드라마의 인기를 반영 하듯 다양한 패러디 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가되고, "꽃보다 ○ ○"와 같은 캐치 프레이즈가 곳곳에서 사용되기도했습니다. 드라마 촬영지 데이트 코스로 각광을 받고, 여행 상품까지 등장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일약 인기 인이 된 F4의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은 CM에도 인기 물로 바쁜 스케줄 사이를 꿰매어 CM 촬영을하고있다 든가. 그 중에서도 구준표 (원작 : 츠카사)를 연기한이민호의 인기는 드라마의 전개와 함께 급격한 상승으로 상승, 촬영지 팬들이 몰려 촬영을 중단하지 않을 수없는 사태가되는 등, 바로 "사람들이"이되었습니다.

이 3 개월 동안 한국 여성을 사로 잡았다 "꽃보다 남자" 드디어 4 월 12 일 (일)부터 한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로 일본 첫 방송된다 던가. 16 일 (목)에는 도쿄 JCB 홀에서에 F4가 집결하고 일본 이벤트도 개최되는 것. 한국 여성을 매료시킨 그들의 매력을 여러분도 꼭 느껴보세요!

behind story
한국판 '꽃보다 남자 Boys Over Flowers'촬영 현장을 기습 취재
보다 (
부로코리마가진 No.22)




영원히"계속될 배우로 ... 이민호

Photo 

이민호처음 만난 것은 지난해 11 월. 이후 마카오와 한국의 촬영지로 여러 번 만날 기회가 있었지만, 그때마다 환한 미소로 맞이해주었습니다. 드라마 촬영으로 피곤 것인데, 까다로운 모습은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아무리 피곤해도 주위의 직원에게 배려를 잊지이민호. 주위의 조언을 무시하고, 자신의 것으로 해 나가는 현명 함도 갖추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듣는 귀를 지닌 배우"입니다.

그 덕분인지, 최근 몇 달 동안 그의 인기는 급격한 상승에 상승하고, 한국은 지금 바로 "이 민호신도로무"중간에 있습니다. 어디에 가도이민호화제로 꽃을 피우고있는 여자를 볼 수 있습니다.

"친절" "연기 잘" "꽃미남"라는 수식어와 함께 거론되는이민호하지만 이제는 "영원히"변하지 않는 "영원히"계속될 배우로 성장해 주었으면하네요.

cover story
한국은 지금, "이민호 증후군"중간!
더 (부로코리마가진 No.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