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민호 어플리케이션 전세계 출시

룡2 2010. 10. 29. 18:37

http://news.nate.com/view/20101029n15687

 



[OSEN=이지영 기자] 이민호의 어플리케이션이 전격 출시, '이민호 어플'로 팬들과 소통한다.

이민호의 어플리케이션은 마케팅 전문회사인 브이액시스미디어(www.v-axis.com)의 개발로 진행 되었으며 추후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및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민호 어플'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전세계에 출시되며 이민호의 프로필, 최근 이미지, CF영상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메뉴에 트위터가 포함되어 국내외 팬들의 참여가 가능하게 됐으며 유투브의 연동으로 유투브에 업데이트 되는 즉시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시간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이민호의 한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이용률이 급증하고 있다. 이민호의 페이스북 친구는 135만명을 넘어섰고 트위터 또한 팔로우는 12만명으로 그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팬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이민호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어 국내외 팬들을 위한 하나의 선물로 제작됐다. 다양한 활동 모습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보다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호는 2011년 SBS방송 예정인 드라마 '시티헌터'를 통해 도시를 구하는 섹시한 사냥꾼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