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뮤지컬)몬테크리스토(유니버설아트센타)

룡2 2010. 6. 2. 22:11

 어렵게 클릭해서 겨우얻은자리는 생각보다 무대가 가까웠다

C구역 14열 3번~~친구둘과 함께 유니버설아트센타를 찾았다

아담하고 무대가 가까운 공연장이였다

미노가 생파할 경희대보다 훨씬작은 공간이였다

그곳도 여기처럼만 가까이 느껴진다면 좋을텐데

내가 좋아하는배우를 2시간 반정도 뚫어저라 볼수있는 자리란 정말 짜릿하다

오늘 류정한의 매력에 한번더 풍덩 빠지고 왔지만  상대베우인 차지연의 목소리도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을 찔끔흘리고 말았다~~ㅋㅋ

 

 

유튜브에 있는 영상 ~~ㅎ

 

 

 아트센타입구에 현수막~~류정한이 가운데다~~ㅋㅋㅋ

 

 

 여기서 한장씩 찍었다~~ㅎ~~불뚝나온배때문에~~사진은 패쓰~~~~~~~~~~~ㅎ

 오늘 출연진~~~김승대라는 배우가 눈에띰~~~ㅋㅋ 오 호 제법 잘생겼네여~~~~ㅎ

 

 

 사진을 못찍게 할까봐 일단 시작전 무대 한장~~

정의는 갖는자의 것~~~사랑은 주는 자의 것~~음~~뭔가 심오해~

 

 헉~~모두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컴컴해서 얼떨결에 사진기를 키고 눌렀다

결과는 ~~~~~~~~~~~ㅠㅠㅠㅠㅠ

류정한의 얼굴이 희미하닷~~ㅋㅋ

 

 주인공인 류정한과 차지연의 인사~~ㅎ

 

 

 ㅋㅋ ㅋ

 

 

 두 주인공이 앵콜곡을 부를때~~분명 영상으로 찍었는줄 알았더니~~~영상이 없~~~다 ㅠㅠㅠ

 

 

 희미하다~~ㅋㅋ~~막 흔들렸쓰~~~ㅎ

 

 

 

연극,뮤지컬갤러리펌~~ㅎ

 

 











 

 

몬테 마지막 무대 인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