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딜락미노

룡2 2009. 11. 18. 21:02

꽃남 이민호가 모델로 나왔습니다^^












옆선이...@_@

 

예쁘게 찍어주세요~



여기가 좀 뜨나...--

 

하아....피곤해ㅡㅜ

 

어제 겨울날씨였는데 안에 내복 안 입었으면 추웠겠네요ㅎㅎ


-----------------------------------------------------------------------------------------------------------------------------------------------

로드앤에 있는거 그대로 퍼왔씀돠~~~~
올리신 분의 간단한 설명이 재미있어서~~~~~~
이 분도 울 미노가 옆머리에 신경쓰는거 아시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