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노이야기~~~~

룡2 2009. 10. 19. 22:45


내가 첨 쓰는 글이 이거네.ㅎㅎ
사실 그냥 넘어갈려다  울미노 얘기 조금만 할께...아니 길다~

울 랑이님이 연예계 종사자는 아냐...주로 저작권법,방송통신법,엔터테인먼트법쪽 일을 하는데
올해 학회를 하나 만들었어. 여기에 실무쪽 일하는 사람들 몇명을 이사로 영입하는데
모 영화사대표랑.... 방송쪽으론 그룹 에이트가 가장 창의적이고 이슈있는 제작사로 추천되어서
이번에 에이트 ㄱㅎㅇ 부사장을 추천 받아서, 지난주에 만나게 되었다네 ^^
만나보니 송사장뿐만 아니라 부사장도 울 랑이님이랑 학연으로 연결고리가 있어서,
아주 화기애애하게 와인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랑 연예계,방송계 얘기를 많이 들었다는군..

울 랑이님은 내가 꽃남에 열광한걸 알고선
그 부사장한테 울 와이프랑 딸이 꽃남 열혈팬이다...F4 싸인좀 받아 달라고 했지...
그러면서 가장 많이 나온 얘기가 이민호였데.....
이민호는 소속사 관리가 워낙 엄해서 자기들도 싸인 받기 힘들데 ;;;
그러면서 다른 얘들 싸인은 꼭 받아주마 하더라네 <--------됐거덩!!!!
더불어 말하길
현재 에이트랑 업계 평가가  이민호는 제2의 ㅂㅇㅈ이 될수 있다고 보고 있다네 ~~ 꺄올!!!!
그러면서 ㅂㅇㅈ 이후 가장 최고의 스타가 될수 있는 가능성을 점치면서....
다만 우려되는 딱 한가지가......................나이가 너무 어리다 ㅠ.ㅠ
동건횽을 비롯해 다른 초대박 한류스타들도 울미노 또래에 뜬건 비슷한데....
그때랑 상황이 다른게 인터넷의 발달로 지나치게 사생활이 노출되고,
네티즌들의 무책임한 발언들을 어린 이민호가 잘 견뎌내는게 중요하다.....(<---이부분에선 맘이 쨘하더라...)
외부의 유혹을 이겨내는 자기관리만 잘한다면 ㅎㅎㅎㅎ
이렇게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니,너무 뿌듯하고.....
제작사들도 함부러 할수 없도록 관리가 되고 있다는것도 믿음직하고 ^^

그리고 많이 한 얘기가 바로 장키더래....
근데 울 랑이님이 장키가 뭔지 잘 몰라서....잘 주의깊게 듣질 않아쓰....- -
장키?? 장키가 뭐지???? 속으로 이랬다네 ㅠ.ㅠ
근데 한가지 기억나는건  현재 제작사에선 장키 대박! 장담하더란다...
기대도 엄청하고......
에이트가 현재 영화도 준비중이고, 뮤지컬도 예정있다네...
그래서 엄청 바쁘다고......
꽃남2도 계획에 있긴 한가봐.....
꽃남 다른 출연진들 얘기 있었는데...이건 그냥 패스할래 ㅎㅎㅎ
횽들이 알고 있는거랑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됨...
울미노는 순딩이래 ㅠㅠㅠㅠㅠ 이 험한 세상을 우찌 살꼬 ㅠㅠ

KBS- 에이트의 꽃남 당시  계약관계에 대해서도 들었는데,
방송국과 제작사의 관계는  확실히 제작사가 약자라서 자신들도 제작비 충당땜에
작품이 좀 어그러졌다는건 얘긴 하더라는군.

글고 송사장이 다른 제작사 대표랑 달리 저작권에 엄청 민감하데.
근까 넘버2를 울 랑이 학회로 보내는거겠지만.....
울 랑이님랑 있을때도 전화 오고 "형님~형님~" 하더라네 ㅎㅎ(여기서 형님은 송사장)
꽃남으로 저작권 많이 가져갔다고 하더라....그래서 결못남이 피해를 봤다고 하네.
KBS가 뒷북인지 결못남 저작권은 모조리 가져가 버렸다는...결못남 ㅈㅁㅁ - -

하여튼 에이트는 일본에서 평가를 성공적이라고 본데...
DVD판매로 돈 엄청 벌었더라~~(구체적 금액은 못 밝히지만)
F4랑 구준표는 아예 서비스표등록 되어있다고....구준표의 가치 = F4 = 꽃남이라는게
여기서도 확인할수 있었다~~ 암~암 ㅋㅋ

참! 글고 또 생각나는 민호 얘기는.....
다른 두 남자배우 예를들면서 그 두 남자배우는 너무 성급하게 작품 들어가서
힘들게 쌓아놓은 인기랑 이미지 완전 무너져 버렸다.....
글면서 이민호처럼 광고활동이랑 기부봉사 활동에 참여하면서
톱스타 이미지 굳히면서 서서히 숨고르기 하고 있는건 정말 영리하게 잘하고 있다....
ㅋㅋㅋ <-----이러더란다.....
근까 횽들아~~
울 미노..... 전문가들의 촉으로 이정도로...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게 평가되고....
지금 행보도 아주 바람직하게 보고 있으니....
우리도 성급해하지 말고......차분히 차기작을 함께 준비하자.....
차기작은 울미노만 하는게 아니쥐.....우리팬들도 함께....

 

ps)갤의 횽이 올린 글인데~~미노~~정말 자랑스럽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