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일본]한국 신세대 스타 이민호주연 "신의"특집

룡2 2013. 6. 4. 18:09

http://www.crank-in.net/drama/special/24817


일본]한국 신세대 스타 이민호 주연 파란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사극 블록버스터 신의 - "특집

'꽃보다 남자 ~ Boys Over Flowers'와 '시티 헌터 in Seoul'에서 많은 여성들을 사로 아시아 스타의 지위를 확립 한 이민호가 신작 '신이 - 신의 - "최초의 시대극 도전! 고려 31 대 임금 공민왕 (콘민완)와 전설의 명장 채연라는 실존 인물을 그린 정통 사극이면서도, 고려 시대에 사는 채연과 그가 현대 서울에서 고려 시대에 끌려 여자 유 은수 두 사람의 시공을 초월한 러브 로맨스에 두근 두근! 청년에서 성인 남자로 성장한 이민호의 새로운 매력도 견딜 수 없다! (글 : 아라 타니 리 영화)





서기 1351 년 고려 시대. 원으로부터의 귀국 도중 젊은 왕 · 공민왕 일행이 자객에게 습격 당해 왕비가 상처를 입고 버리는 곳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왕비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왕의 근위대 대장 채연은 "신의 (신이)"가있는 천계 = 현대로 이어지는 문을 빠져 나가, 2012 년 서울에 도착한다. 그래서 성형 미용 외과 유 은수를 신의 착각하고 고려에 돌아올 것이지만, 무엇이 재미는, 시공을 초과하는 것은 환상이 있지만, 공민왕과 명장 최영이 실재하는 인물 것. 진짜 역사를 기반으로 인간 관계가 그려지는 것도 재미있다.


최영과 은수 사이에 흔들리지 않는 사랑이있는 것처럼 소비뇽과 공민왕 사이에는 확고한 신의가 있고 우정이라고도 말할 수있는 남자끼리의 드라마가 그려지도 볼거리. 공민왕의 인간성을 알게 된 영은 어떤 때라도 그 충절을 관철 또한 공민왕도 절대의 신뢰를 이옹 대어 서로가 상대를 배려 언동에 우룻과 당한다! 또 불러와 恭愍王의 관계뿐만 아니라 소비뇽과 그의 부하와의 신의에도 감동. 평소에는 자기 만의 대장 용이지만, 만일의 경우의 판단력과 통솔력은 압도적! 어떤 상황이 되어도 용을 갈망하고 신뢰하는 부하들의 충성심에도 우루우룻. 용이라는 명장은 여자도 반할 만 남자도 반하는. 모두가 반해 버리는 영웅 인 것이다.



최영이 은수를 서울에서 고려 시대에 데려온 첫 번째 이야기의 공주님 안기 시작되어, 뒤에서 꽉 은수를 꼭 껴안고 그녀의 몸을 염려 해 계속 바라보고 있고, 나도 이민호에 이런 식으로 되고 싶어요!와 여자의 망상이 폭주 해 버리는 가슴이 두근 씬이 가득. 서로가 이끌려 있는지 확인하고 나서 중반 ~ 후반 사이에는 가슴이 두근 도수가 급상승.특히 함정에 낀 은수가 정략 결혼시킨 것 같게되었을 때, 최영의 찍은 대담한 행동은 반 도수 120 %!






서기 1351 년 고려 시대. 원으로부터의 귀국 도중 젊은 왕 · 공민왕 일행이 자객에게 습격 당해 왕비가 상처를 입고 버리는 곳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왕비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왕의 근위대 대장 채연은 "신의 (신이)"가있는 천계 = 현대로 이어지는 문을 빠져 나가, 2012 년 서울에 도착한다. 그래서 성형 미용 외과 유 은수를 신의 착각하고 고려에 돌아올 것이지만, 무엇이 재미는, 시공을 초과하는 것은 환상이 있지만, 공민왕과 명장 최영이 실재하는 인물 것. 진짜 역사를 기반으로 인간 관계가 그려지는 것도 재미있다.

최영과 은수 사이에 흔들리지 않는 사랑이있는 것처럼 소비뇽과 공민왕 사이에는 확고한 신의가 있고 우정이라고도 말할 수있는 남자끼리의 드라마가 그려지도 볼거리. 공민왕의 인간성을 알게 된 용은 어떤 때라도 그 충절을 관철 또한 공민왕도 절대의 신뢰를 이옹 대어 서로가 상대를 배려 언동에 우룻과 당한다! 또 불러와 恭愍王의 관계뿐만 아니라 소비뇽과 그의 부하와의 신의에도 감동. 평소에는 자기 만의 대장 용이지만, 만일의 경우의 판단력과 통솔력은 압도적! 어떤 상황이 되어도 용을 갈망하고 신뢰하는 부하들의 충성심에도 우루우룻. 용이라는 명장은 여자도 반할 만 남자도 반하는. 모두가 반해 버리는 영웅 인 것이다.





번역:이민호갤러리 ....INTRO


"새로운 유형의 시대극으로 누구라도 받아들이 기 쉬운 '이민호 최신작"신이 - 신의 - "가 일본 상륙
http://www.crank-in.net/drama/special/24838





韓国新世代スター、イ・ミンホが最新主演作『シンイ-信義-』を語る

한국 신세대 스타, 이민호가『신의』를 이야기한다.

 


 


 

『花より男子~Boys Over Flowers』『シティーハンター in Seoul』などのドラマで日本でも人気のイ・ミンホが、最新主演作

「シンイ-信義-」の見どころと“演技”へのこだわりを語った。

『꽃보다 남자~Boys Over Flowers』『시티 헌터 in Seoul』등의 드라마로 일본에서도 인기인 이민호가 최신 주연작
「신의」의 볼거리와 "연기"에 대한 신념을 말했다.
      

 

【関連】韓国新世代スター イ・ミンホ 主演 波乱の運命と愛を描いた ファンタジーロマンス史劇超大作『シンイ-信義-』特集



『シンイ-信義-』はイ・ミンホにとって初の時代劇、高麗の王に信義を重んじて仕える近衛隊長チェ・ヨンを演じている。

チェ・ヨンは刺客に襲われた王妃を救うため、時空を超えて2012年のソウルに到着。

ひょんなことから出逢った整形外科医のユ・ウンス(キム・ヒソン)を伝説の神医(シンイ)と勘違いして強引に連れ帰る。

従来の時代劇の枠に収まらないスケールの大きなファンタジー・ロマンスで、日本を含むアジア各国での放送も早々と決まっている。

『신의』는 이민호에게 첫 시대극이다,  신의를 존중하고 고려의 왕을 섬기는 근위대장 최영을 연기하고 있다.

최영은 자객에게 습격당한 왕비를 구하기 위해 시공을 넘어 2012년 서울에 도착.

우연히 만난 외과의사 유은수(김희선)을 전설의 신의와 착각하고 억지로 데려온다.

기존 사극의 틀에 맞지 않는 스케일이 큰 판타지 로맨스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각국에서의 방송도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


 

「『シンイ-信義-』はSF的な要素も含まれた時代劇なので、韓国の視聴者にはとても新鮮に受け止められたと思います。

今までの韓国の時代劇では、外見もその時代の資料に忠実でしたが、今回はファンタジーということもあり、自分なりに工夫してみました。

例えば、自分が演じたチェ・ヨンは2012年のソウルから持ち帰った機動隊のアクリルの盾を愛用しているのですが、

これが壊れてしまうと、たくさんのファンの方が残念がっていました(笑)」と語るイ・ミンホ。昨年の夏に放送された韓国では大ヒットし、

多くの『シンイ-信義-』マニアが生まれたという。

「『신의』는 SF적인 요소도 포함된 시대극이기 때문에 한국 관객들에게 매우 신선하게 받아 들여졌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한국의 사극은 외모도 그 시대의 자료 에 충실했지만 이번에는 판타지라고 하기에 저 나름대로 궁리를 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연기 한 최영은 2012년 서울에서 가져온 경찰기동대 아크릴 방패를 애용하였습니다만,

이것이 손상되 버리면서, 많은 팬이 아쉬워했습니다 (웃음) 」라고 이민호는 말했다. 작년 여름에 방송이된 한국에서는 대히트해서,

많은 『신의 』매니아가 생겨났다고 한다.  



初の時代劇ということもあり、これまで以上の意気込みで臨んだというイ・ミンホ。役作りのために山ごもりまで行ったのだが、

「まず、空気が良いなと感じましたが、やはり自分は現代人だな、こんな場所には長居できないなと。退屈で、

昔の人達は自然の中でどんな風に過ごしていたのだろうと考えるようになりました。

ドラマのキャラクターの役作りのためにインスピレーションを得ようと行ったのですが、その点では失敗したわけですね」と、微笑む。


첫 시대극이라는 것도 있고해서, 지금까지 이상의 자세로 임했다는 이민호. 역할 연구를 위해 은둔까지 했다고,

「먼저 공기가 좋다고 느꼈습니다만, 역시 저 자신은 현대사람이구나, 이런 장소에서 오래살 수 없겠다 라고.

지루함(도시적인 현대인이라서 느끼는)을 옛 사람들은 자연속에서 어떤 식으로 보냈었을까 라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드라마의 캐릭터의 역할 연구를 위해 영감을 얻으려고 한 것입니다만, 그 문제에 관해서는 실패했네요」라고, 미소 짓는다.



結局、役作りの大部分は頭の中での想像頼りだったというが、甲冑で身を固めた近衛隊長姿は大人気。

「スタイリッシュに見せたいと思ったので、特にキャラクターに合わせたカラーをお願いしたいと提案しました。

衣装の色合いについても、こちらからもいろいろな意見を言いました」というだけに、ファンからの温かい反響にも嬉しそうだ。


결국, 역할 연구의 대부분은 머릿속 상상에 의지하였다고 말하지만, 갑옷으로 몸을 둘러싼 근위대장의 모습은 대인기.

세련된 보이고 싶었기 때문에, 특히 캐릭터에 맞춘 칼라를 부탁하였고 제안했습니다.

의상의 색조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말했습니다」그런만큼 팬들의 따뜻한 반응이 기뻤던것 같다.



「自分にとってターニングポイントとなった作品は、『シティーハンター in Seoul』ですね。自分の立ち位置だけを見ているのではなく、

初めてドラマ全体を引っ張っていかないといけないポジションに立ったドラマだったからです。

どんな作品でも色々なことに悩みながら作っていくのですが、『シティーハンター in Seoul』では
それまで以上にたくさんのことに悩みながら撮影しました。

でも、役作りに臨む時の考え方はデビュー当時から変わっていません。どんな作品を選び、

どんな心構えで作品と向かい合うかを考える時、その人物の最も重要なポイントを選んで焦点を当てるようにしています」と、

6年間の役者人生を振り返る。


「저 자신에게 터닝 포인트가 된 작품은,『시티 헌터 in Seoul』입니다.  저 자신의 입지만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처음으로 드라마 전체를 이끌어 가지 않으면 안되는 위치에 선 드라마 였기 때문입니다 .

어떤 작품에서도 다양한 것을 고민하면서 만들어 갑니다만, 『시티 헌터 in Seoul』에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많은 것을 고민하면서 촬영했습니다.

그렇지만, 캐릭터 연구에 임할 때의 생각은 데뷔 당시에서부터 바뀌지 않았습니다,

어떤 작품을 선택하더라도 어떤 마음가짐으로 작품과 마주대할지, 그 인물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뭔지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라며

6년간의 배우 인생을 되돌아 본다.


 

『シンイ-信義-』は新しいタイプの時代劇です。初めて見る人でも、“この人は悪い人だ”、“この人は良い人だ”とすぐにわかるので、

とても受け入れやすい作品だと思います」と、あらためて最新作をPRした。


『신의』는 새로운 유형의 시대극입니다. 처음보는 사람도 "이 사람은 나쁜 사람이다", "이 사람은 좋은 사람이다" 라고 바로 알 수 있으므로,

매우 받아들이기 쉬운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재차 최신작을 PR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