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가수변신' 이민호 티저 공개, 아이돌 뺨치는 귀요미 매력

룡2 2013. 5. 21. 17:59

http://news.nate.com/view/20130521n20385





이민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민호는 5월 21일 데뷔 음반 '마이 에브리띵(My Everything)' 발매 하루를 앞두고 20초짜리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21일 공개된 영상에는 이민호의 새로운 매력이 듬뿍 담겨 있다.

영상 속 이민호는 블록의자 위에 편안한 자세로 앉아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마룻바닥에 엎드리거나 소파에 몸을 파묻은 채 장난꾸러기 소년처럼 미소 짓고 있다. 때로는 머리를 긁적이고 하품을 하며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에게 좀 더 편안한 자세로 다가서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팬들과의 소통으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민호 타이틀곡 '러브모션'은 일렉트로닉 록 장르로 시원하고 속도감 있는 멜로디가 이민호의 보컬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곡이다. 이민호는 그동안 팬미팅 자리에서 노래 실력을 선보여왔다. 반응이 너무 좋아 정식 취입까지 결정했고 첫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이다.

이민호는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25일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등지에서 해외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까지 치러질 글로벌 투어는 토크쇼와 라이브가 결합된 콘서트 형식이다. (


http://www.topstarnews.net/n_news/news/view.html?no=31383

이민호(Lee Min Ho), 첫 앨범 20초 티저 공개 ‘장난스런 미소’ [영상]



배우 이민호의 첫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는 음원 발표에 앞서 유튜브를 통해 20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민호는 블록의자 위에 편안한 자세로 앉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마루바닥에 엎드리거나 소파에 몸을 파묻은 채 소년같은 미소를 짓고 있다. 때로는 머리를 긁적이거나 하품을 하며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민호 첫 앨범에는 '마이 에브리딩', '위드아웃 유', '마이 리틀 프린세스',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등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러브 모션'은 일렉트로닉 록 장르로 시원하고 속도감 있는 멜로디가 이민호의 보컬과 어울리는 매력적인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에게 좀 더 편안한 자세로 다가서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팬들과의 소통'으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목적이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이며 "그동안 연기활동으로 바쁜 가운데 틈틈이 팬미팅 자리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반응이 좋아 정식 취입을 결정했고 오랜 준비 끝에 첫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호는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25일 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대만, 태국, 필리핀 등지에서 해외투어를 진행한다. 7월까지 치러질 글로벌 투어는 토크쇼와 라이브가 결합된 콘서트 형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