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한류 퐁듀 제 6 회

룡2 2010. 1. 20. 21:55

오늘의 이미지 동행은 삿카민호입니다 (웃음)
같은 일을喋っ있는지만 표정, 특히 pyoru 님이 좋아하는 입 모양에 주목하고 끌었다.
















이제 왕자 최지우를 F4가 여자 였다면 선택한다면?



민호와ボム삼키기 해결책이 일렀다 이군요 ~ボム군은 일순간 ×을 올렸다! 톱! !



수는 계속 상승했다 "금붕어 대충 Sha 상품 민호"팔이 멈추고 그때 현준 ssi의 ×을 지원 ~ 성급으로 오르는



현준 ssi의 ×가 높았다의 확인ボム삼키기 ×를 발행 ~
다른 F4 어떻게해야는지 ~는 계속 민호와ボム군은 마지막에 상황을보고 있었다 Jun Kun 꼬리표를 확인하기 ~







×했다 현준 ssi 답변・・・유석이다 ← 여기에 "나는 결혼"의 현준을 기억 (웃음)





지금 쥰뾰가 "도마 리 (사랑)"



자신의 역할에 평판있는 민호는 망설임없이 즉시 × 답변.




エェ~ ~ ~ ~ Jun 단지 예 내고있어 ~! 분위기 다른 F4



유석 Jun Kun 졸업하게 내려도 그 생각 이니까 실생활에 그녀를 매겨져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땀)





누가 가장 부자가 나오 들어라고인가이 질문 어떤 의미 있구요 스타인가 · ~?
민호와ボム훈이 핵심 ×
이건ボム삼키기いっつも왼쪽 F4의 행보가 궁금하다 이군요 ~ (웃음)
Jun 군은 일순간 예でかかっ습니다만.



현준 ssi 단지 예 결과입니다 ~ ~ ~ボム군이? 예이야 ~ 같은 (웃음)



민호가 어떻게되고 다른 사람은 어떻게해야는지 같은 ~ 확인 F4







대단한 촬영을 극복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로 들린 F4 * * *



↑와 ↓ 변화가 있었다 F4 민호 & 현준 ssi 운동에 츄모쿠! !



는 것으로 두 사람만의 gif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진심으로 생각 잡는가 너희 두 사람 (Best)
민호 코 아래가痒かっ했죠 네요 ~ 저기가 가려운과 사람입니까 입 여는군요.



마지막으로 현준 ssi가 머리를 구룻토 돈んで"도대체 무엇을?"라는 보무쿤 (웃음)








이런仕草을하면 여기까지痒く된 꼬마군요 (웃음)





민호 "거물"라고 말하지 않는 편이 귀여운거야!
나는 민호가 세계에서 통하는 배우가되고 싶다면 응원하세요 노력도 원하는지만
"중요한 배우"라는 울림이 싫습니다.
좋은 배우 = 거물 배우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