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인회

[스크랩] 대전 트루젠 팬싸인회 파트원~!!

룡2 2012. 11. 5. 21:57

비루한 직딩의 비애라고 해둘께요..ㅎㅎ

뽀샵도 좀 하고..닉도 멋지게 박고 싶었으나

내일 저는 교육을 가야하는 비루한몸.ㅠㅠ

갤러도 아닌지라 갤에 얼리기도 애매하공..ㅠㅠ

혹시라도 저같은 분이 있을꺼라 사료되어 이리 제 블록에

영느님하 멋진 미노즈님들 여과없이 올려 봅니다.

가져가실분 다른이름저장 하시면 될듯 하구용..ㅎㅎ

 

단독짤..교육다녀와서 수욜쯤 제 닉 박아서자랑질 할 예정이라..ㅎㅎ

본인 소장외..다른 목적으로 당분간 사용 자재 요망..ㅎㅎ

다담주부턴 쓰시라며..ㅎㅎㅎㅎㅎㅎ

 

원본이 워낙 흔들려서요..ㅠㅠ 선명하게 보정 한녀석들입니당..

카메라 갈아타고 싶으나 현실의 벽이 ㅋㅋ

결론은 영느님은 인간이 아니무니다~!!

풀꽃님....감사했구요...여러 갤러님들 오랜만에 방가웠어용.

저도 어서 뉴비인사 올리는 그런날이 오기를..학수고대..

퍼가시면 흔적정도는 남겨주시면 저도 기분좋을듯..ㅎㅎ

민호안에서 행복할지어다..민렐루야~!!

민노아비타불...ㅋㅋㅋㅋㅋ

 

 

 

 

 

 

 

 

 

 

 

 

 

 

 

 

 

 

 

 

 

 

 

 

 

 

 

 

 

 

 

 

 

 

 

 

 

 

 

 

 

 

 

 

 

 

 

 

 

 

 

 

 

 

 

 

 

 

 

 

 

 

 

 

 

 

 

 

 

 

 

 

 

 

 

 

 

 

 

 

 

 

 

 

 

 

 

 

 

 

 

 

 

 

 

 

 

 

 

 

 

 

 

 

 

 

 

 

 

 

 

 

 

 

 

 

 

 

 

 

 

 

 

 

 

 

 

 

 

 

 

 

 

 

 

 

 

 

 

 

 

 

 

 

 

 

 

 

 

 

 

 

 

 

 

 

 

 

 

 

 

 

 

 

 

 

 

 

 

 

 

 

 

 

 

 

 

 

 

 

 

 

 

 

 

 

 

 

 

 

출처 : 딸바보 민호바보 사탕미노 하트뿅뿅
글쓴이 : 사탕미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