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이민호~~루이리패션미용 7월호(번역:지니)

룡2 2012. 6. 19. 20:39

2012년 7월의 Ruili 패션 뷰티 "






























******************************************번역~~이민호 갤러리 광남엄마(지니)********************************************


중국어를 영어로 영어를 우리말로 번역해 오역이 있을수 있답니다.


모두들 이민호를 사랑해(Rayli Fashion & Beauty 2012년 7월호)


모두들 이민호를 사랑해.

다양한 유명인들을 인터뷰해봤지만 이민호의 인기는 실로 놀랍다. 

스튜디오까지 그를 따라온 팬들은 주변 교통을 혼잡하게 했다. 

편집실의 동료들 조차도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 "어떻게 진행되고 있어?","잘 생겼어?" 라고 물어본다. 

왜 모두들 이민호를 사랑할까? 이번호 인터뷰를 놓치지 말기를~


이민호


촬영장소에 저를 보러온 팬들이 천명이 넘었어요. 정말 놀라웠어요. 그리고 동시에 매우 감명받았어요.! 

여러분 모두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원은 저에게 정말 중요해요. 여러분 모두를 위해 최선을 다할께요.

데뷰할때는 저는 조심스러웠고 신중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앞으로 유명해질지 아닐지 생각할 시간은 없었습니다.

저는 단지 제 일을 완성하기 위해, 연기를 더 잘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며 최선을 다한것뿐입니다.

그래서 제 친구가 많은 사람들이 제 홈페이지를 방문한다는 말을했을때, 다른 사람들한테 일어나는 일인양 매우 놀랬습니다.

최근에 저는 이니스프리와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초련"이라고 불리는 소형영화입니다.

특별한 점은 여러분들이 여러분의 사진을 올려서 여러분의 그 영화의 여주인이 되는것이죠.

로맨틱 영화에서 여러분의 사진을 보는것은 새로운 경험이 될겁니다.


제가 어렸을때부터 축구를 좋아했다는것은 많은 팬들도 알고 있어요.

일이 바쁘지 않으면 저는 정규적으로 오랜(학교)친두들과 축구글 합니다.

최근에 저는 바빴지만 여전히 축구경기 보는걸 좋아하고 (컴퓨터)축구게임 하는걸 좋아해요.

제자신이 직접 뛰지는 않지만 보는것도 만족해요. 제 축구실력은 꽤 괜찮아요, 점수를 매기면 A 플러스!


이민호와 러브토크


01 " 열심히 일하는 이민호를 사랑하라"
많은 팬들이 저에게 관심을 갖는다는걸 알기때문에 책임감이 저절로 생겼어요.
처음에 "꽃보다 남자"라는 드라마를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얻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알아봐주고 사랑해주는게 좋았어요. "꽃남"은 저에게 매우 중요한 작품입니다.
"개인의 취향"은 성인 연기를 하는 첫번째 도전이었습니다.

그리고 "시티헌터"는 나 자신을 이기는(극복하는) 드라마 였습니다.

최근에 저는 코미디를 많이 봤는데요~ 다른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수 있는 역을 해보고 싶어요.

지금은 "신의"라는 새 드라마를 준비중인데 어떻게 연기를 해야하나 대본을 연구중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줄수 있으면 좋겠어요.

가야할일은 아직 멀죠. 제가 해야할일이 훨씬 더 많다고 항상 생각합니다.


02 "스포티한 이민호를 사랑하라"
축구를 제일 좋아해요. 필드에서 직접 뛰던, 축구경기를 관람하던, 그냥 게임을 하던 모두 좋아요.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축구에 매료되어있는데 시간만 있으면 축구하러 가요. 축국장은 긴장을 풀수 있는 최상의 장소이죠.

작년에는 암벽등반을 배웠어요. 만족감으로 가득찬 스포츠더군요. 기술과 자기통제능력이 많이 좋아질수 있겠어요.

스포츠 제품을 광고할 기회가 생긴다면 꼭 할거예요. 스포츠는 제 인생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모든 팬분들과 스포츠데이를 하루 여는것도 재미있을거예요. 여러분이 참여만 해주셔도 저에게 의미가 있을겁니다.



03 로맨틱 아이돌 이민호를 사랑하라.
이상형은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입니다.

최근에 "초련"이라는 소형영화를 찍었는데 팬들은 자신의 이름과 사진을 입력해서 그 영화의 주인공이 되는거죠.

혁신적이네요. 그걸 찍을때 제가 팬미팅에서 만났던 모든 팬들을 생각하였고 카메라는 팬들의 얼굴이라 생각했어요.

흥미롭죠. 나중에 팬들이 참석한 영화들을 인터넷에서 봤는데요 즐거운 경험이 추가되어 기뻐요.


04 생각깊은 이민호를 사랑하라
진심으로 준비한 선물을 받으면 기쁠거예요. 가치를 평가할수가 없죠. 안에 담긴 마음은 가장 중요한 선물입니다.

때때로 팬들로부터 고백을 받아요. 여러분의 사랑에 정말 감사해요 ^ ^.

지금은 결혼할 계획이 없고 그런 생각은 거의 하지 않아요.

제가 Rayli Fashion & Beauty 잡지에 실린다니 기뻐요. 모든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새로운 드라마 준비를 열심인데요 기대하시고 후원해주세요!
날씨가 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