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중국경제신문에서 다룬 이민호효과(호두마루)

룡2 2012. 5. 12. 09:44


본문은 다 번역한 건 아니고, 대충 뜻만 요약했음.

제목: 만약 이민호가 없다면 썬마의 판매전략은 무엇이 남아있나?


http://finance.eastmoney.com/news/1373,20120511205280964.html

이민호가 없다면 썬마의 영화가 이렇게 열광적인 팬들의 기대와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을까? 

 많은 팬을 가진 이민호의 폭발력 때문에 썬마의 홍보 영화 "Your moment My moment"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고

홍보영화에 등장한 한정판 티도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잇다..

썬마는 홍보영화를 홍콩에서 올로케하고, 영화 발표까지 5개월의 시간을 기다리고, 인터넷 상에서도 활발한 홍보를 하는 등

심여를 기울였다.

그렇지만, 이 영화의 성공은  이영화의 성공은 영화 자체의 질과도 썬마 브랜드의 평가와도 무관하고, 

오직 이민호와 연관되어 있다.

이런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홍보영화는 이전부터 Chanel, Prada, Dior 등 유명 브랜드에서 시행했던 것으로 

언론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왔고, 썬마의 이번 영화도 이런 사례를 충실히 따른 모범이다. 

 

광고모델의 호소력을 집합시켜, 광고모델의 광고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이다. 우리는 다시한 번 묻게 된다. 

이민호가 없다면 이 홍보영화가 이렇게 많은 조회수와 방송효과를 얻었을 것인가? 이민호가 없다면 썬마의 영화 

기획 티가 불티나게 팔려나갔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