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아지같은 눈동자~

룡2 2009. 9. 24. 18:15

道明寺과는 정반대? ! 강아지 같은 눈동자에서 상쾌한 이·민호

| 트랙백 (0)

드라마 '꽃보다 남자 - Boys Over Flowers'의道明寺케이지 (쿠·쥰뾰) 역으로 "하룻밤 사이에 스타가됐다"고 말해 배우, 이·민호.9 월 드라마의 팬 이벤트ふたたび방일한 그가, 잡지 "한류 피아"의 인터뷰에 응해주었습니다. 인터뷰는 9 월 26 일 (토)에 게시 본지 게재이지만, 당시의 모습을 잠시 알려드리겠습니다.


道明寺とは正反対?!子犬のような瞳で爽やかなイ・ミンホ

 

촬영 : 리 세 오

잡지 "한류 피아"에서 가장 먼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에 주목하고 지난해 12 월 한국 서울에서 열린 제작 발표회 시점에서 취재를하고있습니다. 아직 한국에서 드라마가 방송되기 전에이 제작 발표회 직전에 가진 인터뷰가 이·민호 's 본지 초연 ('09 년 "한류 피아 초봄 호")가 된 것이지만, 그 때의 첫인상은"키가 단지이야!"어쨌든 크고, 슬림. 아시아에서 이미 큰 히트하면서 팬들도 많은 작품의 한국판에서 주역을射止め그는하지만 인터뷰에서 "압력보다 지금은 열심히주지 않고 위지는 기분입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 이렇게 얘기하면서도 의욕이空回り하고있다는 느낌도없고, 뭐라고하는지, 침착하게되었습니다.

 4 월에도 드라마 팬 행사를 위해 일본 방문했지만, 그 때는 메인 캐스트 5 명의 그룹・인터뷰 ('09 년 "한류 피아 초여름 호")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이번이 약 9 개월 만에 인터뷰. 요코하마 카페에 등장한 그는 아주 미소에 "아뇨하세요 ~"라고 문을 뚫고 들어 왔는데,역시 키가 높았다! 입니다 (웃음).

의자에 앉아, 즉시 면접 시험 시작. 드라마가 대히트, 자신감도 붙은 탓인지, 처음 보는 때도 느낀 그의 독특한 "유유"기운은 더욱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면접관의 질문을들을 때는 가만히 듣고, 말할 때 검은 눈동자가 빙글빙글 달리고 ... .... 즐거운 이야기가 될 것으로 피식 웃고, 큰소리로 웃고, 사람의 매달아 코이 미소를 보이고 마치 강아지처럼 (아니, 큰없습니다합니다하지만 뒷는・・・).道明寺케이지 (쿠·쥰뾰)와 같은 오만하고, 우리 채 싸움 정액 빠르고, 전형적인 "내가 여러"유형과 정반대! ! "향기로운"에서 "우호적인"이라는 단어가 딱 좋아요. 눈앞의 그는 확실히道明寺를 연기한 사람이지만 전혀 다른 유형입니다. 저런식으로 활약 보여주되면, 과연 배우!


   인터뷰를하는 동안, 조금이지만 그의 입에서 일본어가 나옵니다. 9 월 5 일・6 일 열린 드라마 프리미엄・이벤트 무대에서 일본어를 말하는 장면이 있었지만 이제 조금씩 공부중인 것 같습니다. 그첫 사진집 ' "여행"Travel with MINHO'하지만 사실 그가 쓴 일본어가 들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 확인해보세요.

자연에 상냥한 분위기를 만들고だせる그는하지만 단순한 호의적인 젊음 이라기보다는, 무엇인가 이렇게, 스케일의 크기를 느끼게합니다. 드라마 '꽃 남자 ~'의 앞에, '08 년 '공공의 적 2', '중 학교 ET'와 2 편의 영화에 출연, 인상적인 연기를 보였다 이·민호. 그런 그가 단지 넓은 화면에서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할 수 있군요! 이·민호의 인터뷰는 9 월 26 일 (토) 발행 잡지 "한류 피아 가을호"에서 설명합니다. "꽃보다 남자에 큰 접근"이라는 주제로, 마키노 츠쿠시 (쿠무·쟌디)를했다 쿠·에 송씨 인터뷰 이벤트 보고서도 함께 제공하므로 잘 놀아라!



   글 : 한류 피아 편집부
촬영 : 리 세 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