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지면광고

인텨뷰]이민호 태국CF 12+ 인텨뷰

룡2 2012. 2. 23. 22:51

http://www.pingbook.com/news/view.php?id=15563

http://www.pingbook.com/news/view.php?id=15564







열두 플러스 나의 하얀 피부에 매혹적인 현상이다. 샤워 크림. 꽃 추출물, 2 한국의 슈퍼스타 비디오 - 높이와 PA 이는 그가 한국에서 수입했다. 
유행되도록 ... 나는 한국의 흰 피부와 첫 번째 2 개의 카리브 스타, 태국어와 한국어의 혁명을 가진 최초의 여성이 Osotspa 기업에 의해 채워진 주식 회사 홉 1을 획득했습니다. 태국 영화 - 고등 사랑은 나 같은 얼굴을하고 이씨 김치의 뜨거운 젊은 슈퍼스타 (이민호)에서 연주되었다. 발표자 열 플러스 샤워 크림은 아름다운 놀라운 수십 플러스 화이트닝 샤워 크림에 참여한로서 한국의 꽃. 신제품을 시작합니다. 한국의 꽃에서 추출된 12 플러스 샤워 크림 한국의 이국적인 꽃 식 헤어의 가장 큰. 태국의 브랜드 훌륭한 흰 피부를 발명한 최초의 브랜드입니다. Nanapan 한국의 꽃에서 추출됩니다. 춤에서 더 높은 정신은 중앙 버스 - 처음 이는 슈퍼스타 동영상에 대한 태국의 브랜드를 발명 파크 파라 곤에서 발표했다. 화려한 파티 속에서 거품. 열 플러스 샤워 크림 릴리스에서 처음이다. 심장 건강 제품 사물의 새로운 비 이그 제 큐 티브 디렉터. 개인으로 제품 Osotspa 회사는 두 슈퍼스타, 태국, 한국, 옴 진리 교는 새 광고 업계의 현상, 샤워 크림, 태국 만들기 "고 말했다 - 개인 정보 보호 경로 차이 댄 중 아직 거기에 연주되었다. 진 리, 이씨는 이씨가 영웅, 한국의 유명한 시리즈, F4와 최신 많은 시티헌터이다 태국에서는 발표자와 영화 광고했던 태국의 브랜드 브랜드입니다. 순간을 위해 사는 방송 비디오 - 고등 사랑 Pa 감염 오랫동안 사람들의 섹시한 여자 여자와 나는 그녀의 10 플러스 샤워 크림의 특성에 맞는 모든 여성보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 리와 사회자로 선정되었습니다.




$ miachi ☆ 한류 블로그



이벤트는 두 슈퍼스타 모든이 팬은 파크 파라곤 음성 또는 소리를 채우고 있던 사람이 지금까지 내가 비디오는 것이다 - 더 높은 빠챠이 감염과 영 리 업. 광고 장면에서 영화 열 플러스 샤워 크림 이야기 각 장면이 매우 거품시기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버스에서 높은 인상 - 나는 꽤 귀여운 여자 비디오 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난 흰 피부가 정말 매력적인있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주요 슈퍼스타 태국의 비디오 전에 - 당내 높은 댄스, 거품 목욕, 청중의 중심과 팬들이 그녀의 섹시한 몸매에 놀랐습니다. 전에 본 적이 없다. 눈길을 끄는 것은 쌍으로 호출됩니다. 지금까지 매력 마법에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그녀라고 불리는 젊은 이씨에게 꽃을 받기 위하여 스테이지에서 열 플러스 샤워 크림에서 게임을하기 위해 선택된 12 명의 우승자를 수여하여 종료합니다. 기타. 이것이 질투하지 않았거나, 발렌타인 데이에 나는 꽃과 같은 의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 miachi ☆ 한류 블로그


"사랑의 발포"를보고 준비가 매력 ... 전화 다이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 한국의 꽃 12 플러스 샤워 크림 이국적인 한국의 꽃 식의 샤워 크림 추출물 가지고 W 화이트 미백을 포함한 3 개의 새로운 레시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흰색과 부드러운 2 배, 소프트 화이트입니다. 터치와 신선한 화이트 꽤 예뻐보 2900 만 용 100 ㎖ 200 ㎖ 순수한 이마에 깊은 백색 신선한 순 가격 53 바트 소매. 슈퍼나 백화점. 편의점. 와 일반적인 상인. 
기사 후속. 열 플러스 www.my12plus.com하면 www.facebook.com/12Plus은 재미이다.


$ miachi ☆ 한류 블로그



다음은 인터뷰입니다. - 그것은 처음 일을 어떻게 느끼지 않습니다. 정말 옴진리교에 관련있는 것이 인정되었습니다. 나는 옴진리교의는 태국의 슈퍼스타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태국에 왔을 때. 첫날, 나는 부끄러워 만났다. 일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것에 당신이 정말로 프로 옴진리교에 많은 시간, 그것은 아주 잘 작동합니다. 분위기가 그것을 촬영 위대하고 즐거웠다. - 앵무새와 함께 실행하기 위해 준비하는 방법. 피부와 나는 확실히 그것을 보는 데 필요한 제품. 곧 절전 모드로해야합니다. 건강한 피부에 이상적입니다 가장 인상적인 장면의 비디오에 당신과 함께 작동하도록 -. 장면, 그래서이 비디오를 갖고 다니는해야합니다. 지금은 천천히 걸어야한다. 최고의 비디오에 매료 수 있습니다. 이 장면은 내가 정말 감동을 받았습니다 것입니다. - 이번이 처음이다 태국 12Plus은 어떻게 느끼고 촬영된 나는이 브랜드의 태국 청소년들은 많이 사용하고있는 것을 들었다 전에 나는 12Plus에 참가하여 아주 에 기쁘다. 가장 내가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매우 부드럽고 향기 높다. 이 12Plus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있다. - 당신은 사람은 향기를 팬들에게하고 싶은 12Plus 샤워 크림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분홍색처럼, 나는 독특한 냄새를 가져옵니다. 내가 대신 향기를 사랑 해요. 나는 저를 얻기 위해 사용하는, 그래서 그것을 가구하고 싶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너무 생각했다 - 나는 12Plus 샤워 크림 같은 것이므로 사용됩니다. 자신에 자신이있는 여성. 나는 그녀와 나를 위해 싶습니다.매우 향기 3. 나는 그것이 더 매력적으로 사용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한다. - 한국에서는 이러한 종류의 꽃, 3 개의 향기를 맡다. 당신은 대부분의 것들이 앵무새 냄새라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아주 달콤한 것 같아서 큰 개인과 독특한 향기. 그것은 사랑의 식물이다. 당신의 비디오는 태국의 슈퍼스타입니다. 하면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았다. 그래서 이것이 옴진리교의이다 당신에게 그것을 추천합니다.



$ miachi ☆ 한류 블로그



- 그것은 타이 시티 헌터 시리즈입니다. 나는이 이야기에서 내 캐릭터와 닮아 알고있다. 나에게는 동일한 문자가 내 마음에 간직해 두는 경우는 사람들이 느끼기에하는 것입니다. 부족한 것 다른 사람들이 저에게 성희롱을하고 싶지 않다. - 매우 인기있는 시리즈. 당신이 팬들과 차기작으로 기대를 느끼게한다. 뿐만 아니라 불안과 우울증. 나는 팬들이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어떻게하는 것이 두려워한다. 그래서 매번 나는 새로운 일을 선택합니다. 나는 드라마는 내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난 며칠 걸린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새 코너 모두를 고무시킨다. 지금 - 당신은 한국 시리즈에서 제외됩니다. 그 중 일부 동점 드라마를 가지고있다. 나는 아시아 전역에서 그것을 촉진하는 것이 사랑이다. 모든 나라에서뿐만 아니라 이것을 듣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문자가있는 경우. 내 위하여. 그 나라에 가기 위하여 기뻐할 것입니다. 저도 타이였다. 존재하지 않는 경우. - 내가 함께 플레이하고 싶다. 나는 나가 청소년 이었기 때문에, 나는이었다 것 같았다. 나는 학생의 역할을하고 싶다. 밤에는 잘못된 동작이 청년은 내 이중 인격이 같다.



$ miachi ☆ 한류 블로그



-. 나는 그것의 역할을 재생할 나는 배우이기 때문에, 나는 아직 그것을 재생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여기에 전문 경력의 모든 매력을 위해. 나는 많은 방법으로 모두에게 어필, 나는 생각합니다.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싶었 전혀 흥미가 없다면, 그러나 - 이민호가 지금은 팬들이 보충하고 싶은 것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지금 제가 이야기를하는 시간입니다. 올해 예상되는 그것의 드라마가 표시됩니다. 그것을 추적하는 데 도움을 바란다. - 당신은 모든 아시아에 걸쳐 알려진 슈퍼스타입니다. 나는 그것을 할 ​​생활이 어렵거나 불편하게 생각한다. 나는 시간이 다소 불편하게 느끼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자신의 작품입니다. 나는 외출 여부를 가지고있는 것을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주 작습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있다. - 오늘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들어가기 때문에. 지금 당신이 가장 즐기고있다는 것을 내가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한국 연예인 그것을 위해서만 사용되는 버전의 첫번째이다. 나는 차를 느낀 첫날 내 배우로서 가지는 것이 매우 기뻤습니다. 다른 것은 한국 팬들과 첫 만남입니다.한국 팬들은 정말 감명을받은 것은 처음이 없습니다. - 당신이 소급 경우 무언가를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하고 싶은 것. 나의 첫번째 날에 다시 시간에 그것을 가지고 가기 위하여 (그것이 있었다 MC 다리) 만 (웃음) 농담 나는 그것을하고 싶지 않다. 내가 가장 좋아해서. 나는 무엇을해야하는가? 나는 가야한다. 그것 자체는 좋은 연극에서 주연했다. 나는 그것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 2012 년, 당신이해야한다. 목표는 매년 비슷합니다. 최선의 선택은 팬들에게 내 다른 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올해에, 나는 여기에 모든 팬들에게 최고를 다해야 할 것으로 생각 발렌타인데이, 그것은 사랑의 달 아직도이었다 - 태국 팬들은 당신이 말해 싶다. 2 월은 사랑의 달입니다 그것입니다. 그것은 독특한 12Plus는 이것을 위해 좋은 것이다. 그것은 모든 나이에도 적합합니다. 나는 많이 사용했습니다. 나는 2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을 냄새 맡 는다. 한국의 꽃. 나는 아무도가 그 어느 때보다 서로를 사랑하고 싶다. 나는 다만 나라가되어왔다. 트랙을 돕기 위해 나를 위해 일을하고 싶다. Pingbook 뉴스 (http://www.pingbook.com/news)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