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지면광고

이민호 트루젠~HIM IN THE SMART SUIT

룡2 2012. 2. 20. 10:17


                                                                                              이민호와 스마트 수트
                                                                                      Lee min-ho in the Smart Suit 

스마트 수트는 클래식한 요소를 가미한 핏으로 라펠과 카라가 크고 넓으며 어깨라인에 각이 있는 디자인의  남성다움을 강조하는 수트로 이미 많은 Trugenian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앞서 예고한 바와 같이 블로그에서는 매달 트루젠의 스마트 수트을 입은 스타일리쉬한 셀렙들과의 미니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스마트 수트을 입은 스타는 배우 이민호, 3년전부터 트루젠의 모델로서의 역할 을 톡톡히 해오고 있는 그와 짧은 인터뷰를 나누었다.

자신의 평소 추구하는 패션 스타일은?
- 평상시 즐겨 입는 패션은 캐주얼이다. 특히 편안한 티셔츠에 스키니데님, 때로는 핏이 잘맞는 정장바지와 티셔츠에 자켓을 매치하기도 한다. 평상시든 공식적인 자리이든, 차려 입은 듯 하나 적당히 심플하고, 자연스럽게 멋이 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물론 그 선을 지키는 것이 굉장히 어렵기는 하다.

스마트 수트를 착용하였을 때의 느낌을 세 글자로 표현한다면?
- 트랜디, 편안한, 실용적

스마트 수트의 스타일링을 다르게 제안한다면?
- 악세서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 백팩을 착용한다면 캐주얼함과 세련된 느낌이 살 것 같고, 비지니스 숄더백을 맨다면 세련된 직장인 또는 프로페셔널 룩을 보일 수 있겠다.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링 포인트가 있다면?
- 과하지 않은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다. 전체적으로 무채색의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액세서리나, 프린트, 컬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한다.

요즘 가장 관심 있는 분야나 취미 활동?
- 취미활동이라기 보단 휴식시간에 게임하기를 좋아해서, 항상 새로운 게임이 나오면 관심을 갖게된다. 또한 최근 날씨가 많이 추워서 스쿼시 같은 실내 운동을 즐긴다.

트루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
- 수트, 트랜디

지난 3년간 트루젠 전속 모델 하면서 느낀 점이 있다면?
- 3년동안 모델을 하면서 수트나 남자의 의상데 많은 유행이 거져갔다. 변화나는 트렌드가 잘 반영되면서 젊은 층이 좋아하는 핏과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활용성을 갖춘 세련되고 감각적인 브랜드라고 느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
- 당장은 해외 일정으로 CF촬영, 프로모션, 방송녹화 등이 계획되어 있고, 동시에 시티헌터 이후의  차기작에 대한 고민을 계속 하고 있다.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 기대 해 달라.

트루젠 블로그 팔로워들에게 한 말씀?
- 트루젠 블로거님들, 트루젠 모델 이민호입니다. 이렇게 인사 드리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트루젠을 사랑 해 주시는 여러분의 애정으로 더욱 멋진 옷이 계속해서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트루젠의 모델을 3년째 이어가고 있는데요, 트루젠에 계속해서 많은 애정과 응원 부탁드리구요, 저 또한 브랜드에 걸맞는 멋지고 세련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