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인회

Twitter를 & RT에서 "이민호"관련 상품이 맞는다!

룡2 2012. 2. 14. 18:46


http://www.kstyle-news.jp/article.ksn?articleNo=1937128&categoryCode=ET


"Kstyle"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Kstyle"선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 4 탄 선물은 배우의 '이민호'스페셜! 일본에서도 '시티헌터 in Seoul ""개인의 취향'과 주연 드라마의 방송이 이어 지금 가장 화제의 한국 배우 이민호의 출연 작품 등 관련 상품을 선물로드립니다.



응모 방법은 간단! Kstyle 공식 Twitter 계정 "을 보충하고 @ Kstyle_news 캠페인 트 윗 을 RT (리트윗)뿐.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 Minoz Japan 2nd Event DVD 2 명

이민호의 일본에서 2 번째로 8 월 25 일 시부야 CC 레몬 홀에서 열린 팬클럽 이벤트 "Minoz Japan 2nd Event"를 기록했다 호화 DVD. 이벤트에서는 달콤한 목소리를 선보인다, 메시지 통합 문서를 읽을 등 서프라이즈 기획이 풍성했다. 앞으로도 점점 배우로서 활약이 기대되는 이민호의 메모 리얼 DVD, 팬에게는 견딜 수없는 한 장입니다.

Minoz Japan 2nd Event DVD 구입은 이쪽


◆ '시티헌터 in Seoul DVD-BOX1 "1 명

일본뿐만 아니라 필리핀, 프랑스,​​ 태국과 방송이 이어 세계 각국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있다 이민호 주연의 드라마 '시티헌터 in Seoul "DVD-BOX1 한 분에게 선물드립니다.

'시티헌터 in Seoul "DVD-BOX1
발매처 : 에스피 - 오 
(c) SBS Original Manga "CITY HUNTER"(c) 1985 by Tsukasa Hojo / North Stars Pictures Inc. All Rights Reserved.



◆ 개인의 취향 번역본 2 명

2 월 22 일 (수)부터 TBS 한류 셀렉트 방송이 결정하고있는 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원작 번역본을 2 분에게 선물드립니다. 
한국 최고 배우로 성장한 이민호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인기 여배우 손예진이 공동 출연을 완수 화제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에서는 이민호가 게이 착각되는 독특한 지위가 화제를 불러했지만 원작은 현대 한국 여성의 정조 관념, 한국 남성 꼬시기 남녀의 사랑의 술책, 베드신 등 순수 군 연애 소설로 읽으 그런데이 가득합니다.

· 개인의 취향 번역본 구입은 이쪽
· "개인의 취향 'MBC 주문형에서 호평 전달중! 

【관련 기사】
· 이민호 관련 기사
· 시티 헌터 관련 기사





【응모 방법】
Step1 : Kstyle 공식 Twitter 계정 " @ Kstyle_news "을 계속하십시오. Step2 : @ Kstyle_news 캠페인 트 윗 을 RT (리트윗)하십시오. 【응모 기간】 2012 년 2 월 13 일 (월) 14:00 ~ 2 월 16 일 (목) 12:00까지 【참가 조건】 · Twitter에서 Kstyle 공식 Twitter 계정 ( @ Kstyle_news )을 보충하고있는 것. 일본에 거주하고있는 분 (상품 배송지가 일본 분) · 응모에 관한주의 사항에 동의하시는 분은 [당첨 발표에 대해】 선물은 엄정한 추첨 후, 결정하겠습니다. 상품은 선택하지 않습니다. 당선자는 Kstyle ( @ Kstyle_news ) 계정에서 DM (다이렉트 메일)에서 당선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1) (※ 1) DM (다이렉트 메일)은 Kstyle ( @ Kstyle_news )을 계속 받고 없습니다하면 보내 드릴 수 없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 본 캠페인에 대해 당사가 부적절 행위가되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계정, 캠페인 대상에서 제외하겠습니다. ※ 당사는 응모의 트윗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당첨 발표는 당첨자에 당선 연락을 가지고 돌려주하겠습니다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 당선 통지 후 7 일간 연락이 없으면 당선을 무효로하겠습니다. ※ 당선 결과에 대한 문의는 받아들이고 있지 않으시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 본 행사의 게재 내용이나 조건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 당선 권리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캠페인 참가 시에는 반드시 당사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을 읽으십시오. ※ 당첨시 연락 주소, 성명, 전화 번호는 확인 등 관련 정보 안내에만 사용하여 캠페인 종료 후 당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삭제합니다. ※ 인터넷 통신료 · 접속료 및 트윗 관한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다음의 경우 중 응모도 무효가되므로 주의해주십시오.  · 응모시 내용에 기재 불비가있는 경우.  · 손님의 주소가 불명 · 또는 연락 불능 등의 경우.
 


関連記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