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입니다.
디시인사이드 이민호 갤러리 회원들이 보내주신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오늘 이민호 갤러리의 이름으로 입금된 662만 원의 기금을 확인하는 순간 저희 직원들은 모두
고마움과 함께 감동을 느꼈습니다. 이민호에 대한 애정과 사랑을 모아 더 큰 사랑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의 위대함이 느껴졌다고 할까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십시일반 모은 기금이라 더 소중했습니다.
같은 목적을 가지고 모인 이들이 한마음이 되어 '기부'라는 행위에 동참하는 일이 우리 사회를 얼마나 따뜻하게 만드는지
잘 알고 있으니까요.
여러분이 사랑하는 이민호 님은 정말 열성적으로 말라리아 퇴치 캠페인에 참여해 주셨답니다.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인기스타가 아무런 대가도 받지 않고 오직 어린이를 돕겠다는 뜻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지 여러분도 잘 아실 것입니다.
이민호 님의 이번 봉사를 계기로 민호 님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 또한 더욱 커졌을 것이라 믿어 봅니다.
민호갤에서 모아주신 소중한 기금은 아프리카로 보내져 말라리아로 고통받는 어린이을 위해 쓰일 것입니다.
한 장 한 장의 모기장이 되어 어린이에게 안전한 잠자리를 선물할 것입니다.
유니세프가 아프리카에 보내는 러브넷 안에는
민호 님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 어린이에게 보내는 여러분의 사랑,
유니세프와 이민호가 여러분에게 보내는 사랑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앞으로도 유니세프와 이민호 님이 하는 좋은 활동에 계속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주변에도 좋은 이야기 많이 많이 퍼뜨려 주시기 바랍니다.
민호갤이 세상에 따뜻한 소식을 전하고 아름다운 실천을 계속하는 반짝 반짝 빛나는 모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