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배우 이민호의 시티헌터~ 아버지, 아버지.jpg(바람의 꿈)

룡2 2011. 11. 2. 21:35

http://gall.dcinside.com/list.php?id=minho&no=337316&page=1&bbs=





BGM - 시티헌터 OST 오준성-Endless Crying (Cyber Voice Ver.)






나도 무왕수린 같은 엄마가 가지고 싶어요. 난 왜 엄마가 없는거에요?











아버지에 의한 소중한 사람에게 총을 겨누는 연습.







괜찮아 괜찮아 윤성아.. 






아빠, 아빠 죽지마! 아빠 제발, 아빠 아빠 죽지마!!










다섯놈을 다 죽이면, 아버지랑 나...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다시한번 

잘 살수 있습니까?
















서로 부딪치는것밖엔 멈추는 방법을 모르는 부자.







구원.










나를 거역할꺼냐? 나와 전쟁을 한다 해도?
네. 전쟁 그 이상의 것을 한다 해도, 내 소중한 사람을 건들이지 마십시오.
제가 지켜낼겁니다. 아버지두요.











핏덩이를 자기 엄마랑 떨어트려놓고 그게 복수때문이라구요?
내 인생을 이렇게 망가트려놓고 그게 복수때문이라구요?
난 이렇게 살고 싶지 않았다구요!
















날 한번쯤은 생각해서 멈춰주길 원했어요.
전 그냥 평범하게 아버지랑 행복하게 살고 싶었다구요.
근데, 다 꿈이었어요. 

















-



캡쳐 출처 - 얼음인형









오늘에서야 확실히 느꼈습니다. 
아버지와 제 복수는 다르다는거, 기분만 죽이게 더럽다는거.












구원2.








절 키워주신 아버지도..최응찬 대통령이 제 친아버지라는것.. 알고 계세요?

....알고 계신다구요?
















내 삶을 엉크러트린 대가, 
반드시 치르게 되실겁니다.










...아버지가 오실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