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인회

[스크랩] 으2011년 이민호 팬미팅 그 생생한 현장을 공개합니다!!

룡2 2011. 8. 22. 11:47

ㅋㅋㅋㅋ 아 참 그거 제목하나 거창하지 말입니다.ㅎ.ㅎㅎ

전 새벽 3시반까지 노래방을 달렸을 뿐이고....

호텔서 조식먹고 울산 오니 오후 3시경..ㅠㅠ

여지껏 엎어져 있다가 이제서야 눈이 떠지니..

나 낼 출근은 어쩔..ㅎㅎㅎㅎㅎ

 

생생한 현장 함께 하실례용?ㅎㅎ

화질 사망수준이라도 용서하시고..ㅋㅋㅋ

전 이거라두 어디나며 밤새 사진 선택질중..ㅎㅎㅎㅎ

 

핑크콘써트때도 그러하고 우리 이배우와 인연이 많은 윤형빈...ㅎㅎ

깔끔한 진행실력...인정!!

 

 

민들래? 여기 이름참 재미지다..민들래...ㅋㅋㅋ

 

커뮤니티 8개 현수막들...

 

 

 

개념찬 이배우라 그런가..나 콘써트고 팬미팅 가봐서 정시에 이리 오프닝 하는데 첨봤따..멋져 멋져..ㅎㅎ 

국악소녀들이라고 했는데....이름이 기억안남..어쩔..ㅠㅠ

 

드디어 시작하는거???ㅎㅎ

천상천하 유아독존 나의 첫사랑 구준표가 자막으로 갑툭티

근데 이때 멘트좀 웃겼음 아무도 두려워서 하지 못하는 사자머리에 도전이었나?ㅎㅎ

 

 

 

이리 멋진 멘트를 바탕에 멋지게 깔고선....

 

민비드가 저 조명 사이로 슝..하고 나타났다

근데 내사진..다 화질 사망이라 못 올림...ㅠㅠ

 

그나마 살린게 이정도??ㅎㅎ

죽 늘려서 봐야하는 기럭지..윤형빈도 크좀 크네 싶었던..ㅎㅎ

사회자 나와서 인사 나눠주시공..ㅎㅎㅎ

 

 

거리가 멀어서..망원이 땡겨도 이정도 밖에..

그래도 뭐..난 나름 만족한다며...저기 가슴팍에 사탕미노라고 닉도 팍 박아보고....우헤헤헤헤

이자리를 빌어 자리예약에 많은 노고와 고생을 해주신 그린티님께 이 영광을 함께 하고자 함을..아뢰오..!!

그린티야..정녕 고마워^^하트뿅뿅

♥♥♥♥♥♥♥

 

눈을 감고 있는걸 찍었지만..왜 이리 그윽하게 느껴지는거냐며...!!

 

 

오스트를 부른 여가수..너무 설레하신다..허기사 민호앞에서면 다 저런맘 들꺼라며..!!

 

 

시티헌터 베스트 명장명이었는데..신음소리 낸다고 저리 자리를 돌아앉아서 소리재현해주는 이배우..!!

이리 친절하니..ㅋㅋㅋㅋ 빙구라고 하지만 그래도 빙구라서 좋아..ㅎㅎㅎ

 

이사진 좀 그런가? 고민 했는데..뭐...귀연모습..ㅎㅎㅎ

 

아웅..훈훈 미소..날려주는 이배우..ㅋㅋ 멋져 멋져..!!

 

화질 사망인데 올린건..느낌이 너무 좋아서....또 터지셨다 우리 빙구 민호..ㅋㅋㅋㅋ

 

 

 

이탄 기대 하시라며!!!!!!!!!!!!!!!!!!!!!!

 

출처 : 딸바보 민호바보 사탕미노 하트뿅뿅♥
글쓴이 : 사탕미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