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패션.뷰티] 남성복 트루젠, 이민호 광고컷 공개

룡2 2011. 2. 15. 11:40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19232&flag





 
남성복 브랜드 TRUGEN(트루젠)에서는 2011년도 S/S 시즌 이민호 광고컷을 공개하고 새롭게 신제품을 선보인다. 

트루젠 S/S 광고컷에서 전속모델 이민호는 스타일리쉬하고 컴포터블한 느낌을 잘 살려 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개취룩으로 댄디한 멋을 보여준 '차도남' 이민호의 또다른 패셔너블한 모습에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체크 슈트, 화이트 재킷, 체크 난방 등 다양한 스타일의 트루젠 제품을 입은 이민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S+ by trugen 2011 S/S 광고컷에서도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스마트한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트루젠 2011 S/S 의상 컨셉은 Light & Well, the journey, American Dream 3가지로 나누고, 착용감과 품격에 대한 추구가 한층 요구되는 시즌에 그에 걸맞는 핏팅감과 디자인은 미니멀하게, 부자재를 가볍게 하였다. 또, 웰빙을 위한 기능성이 가미 된 소재와 하이테크한 스포츠소재를 사용하여 이전 시즌의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두었다. 컬러는 블루, 블랙에 가까운 다크 컬러, 뉴트럴 컬러, Urban Green 등 컬러를 주로 하여 핑크의 영향을 받은 레드와 퍼플 컬러를 가미했다. 

트루젠 이민호 광고컷 및 신제품은 트루젠 전국 130개 매장과 트루젠 홈페이지(www.trugen. 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루젠은 2011년 새해부터 전년대비 1월 매출 신장율이 50%를 넘어서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년도 신규 오픈한 S+ by trugen 백화점 매장들의 점평균 매출이 백화점 내에서 상위에 랭크되면서 크게 성장하고 있고, 작년 하반기에 확장이전 및 리뉴얼 오픈한 속초, 안산, 대구 등 대형복합매장들이 40%이상 신장하면서 확연한 매출신장세를 이끌고 있다. 

작년에 이은 지속적인 성장세로 백화점을 포함해 2월에만 8개점 정도 매장 오픈 계획을 잡고 있고, 트루젠과 S+ by trugen 상품이 복합으로 구성된 대형복합매장도 올 해 추가로 10개점까지 주요 중심상권에 입점 추진 중이다. 매장에 춘신상품 공급했던 졸업 입학생을 위한 기획 정장과 트루젠-권기수 콜레보레이션 타이의 판매반응도 호조를 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