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이민호북......꼬악횽의 책전시회.....청주시립정보도서관

룡2 2010. 12. 23. 21:31

                         초행길인 청주에...엔제르횽과 함께

                         횽이 만들었다는 판넬



                         아트~~~이민호북.....ㅎ


                 장미꽃다발을 들고.............미노즈라고 썼다며.....ㅋㅋ


기럭쥐만큼~~~멋진 미노북............ㅎㅎ




꼬악횽의 제자들이 만들었다는 다양한 book들....



                                  꼬악횽...작업실에서 만난 미노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