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욱기,공찬,상훈,하연

일본) BROBA "달려라 고등어

룡2 2010. 12. 18. 01:40

navicon



BROBA "달려라 고등어" "미스김 10 억 만들기" "유리화"3 화까지 무료 등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

[12 월 17 일 15시 10 분]   [드라마]

BROBA、「走れサバ」「ミスキムの10億作り」「ガラスの華」を3話まで無料などお得な価格で配信!

(C) SBS & SBS Contents Hub. All rights reserved.

"달려라 고등어!"... 정말 이상한 제목의 드라마는,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 첫 주연 드라마! BROVA는 오늘 17 일,이 작품을 포함 "파란 만장 미스김 10 억 만들기" "유리화"3 작품의 동영상 전송을 시작했다. 

"달려라 고등어"는 한국판 "꽃보다 남자"로 츠카사 역을 이민호가 주연의 학원 드라마로, 한국 단골 시트콤 (시트콤)에 만화적 기법을 가미한 문제 학생 이 사회와 부딪히면서도 건강하게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대왕 세종"의 쿠ォン·세인 "바람의 화원"의 문채원 "왕과 나", "마녀 유희"의 박보영들의 신선한 캐스팅으로 보내는 하이틴 로맨스. 한국 SBS에서 2007 년에 방송된 드라마로, 이민호에게는 2006 년 데뷔작 "비밀의 교정"에 이은 2 번째 작품이지만, "꽃보다 남자"의 대박으로 갑자기 주목되고있다 . 

이야기는 매우 유명한 명문 사립 고교에 다니는 곤챤 이민호하지만 축구 결승전에서 문제를 일으켜 버리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좋아하는 축구를 그만 퇴학하려고하고 있던 참에, 클래스에 전학 온 미소녀 윤서 (문채원)에 첫눈을하고 학교에 다니며 계속하려고 思い直す. 하지만 출석 일수가 모자라 후 1 일이라도 결석하면 퇴학 처분되어 버리는 것이다. 곤챤 사랑도 학교 생활도 포기하지 않겠다고 결심하는데 ...! 

이 정말 이상한 드라마의 제목은 깊은 이유가있다. 그 이유는 한국 드라마 여기를 알고 싶다!구석 이민호 주연 "달려라! 고등어"달리는 것은 누구?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므로, 꼭 확인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