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인회

우에노 마리코 아시안 스타 인터뷰 Peace & Love

룡2 2010. 11. 27. 20:49

http://uenomariko.blog.so-net.ne.jp/2010-11-22




이민호 팬 이벤트 "Peace & Love"& 일본 첫 방송 '개인의 취향'기자 회견보고 [한국 배우 취재 REPORT]

안녕 우에노 마리코입니다.

M-1-4917.jpeg

이민호가 11 월 11 일 (목)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드라마 '꽃보다 남자'졸업 후 첫 일본 팬 미팅을 개최했다.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활동 이념을 바탕으로 지난 7 월 9 월에 개최되는 음악 "관용과 평화의 중요성을 전하는", 그리고 "아이티 대지 지진 재해 부흥 지원 협력을 호소" 라는 이벤트 취지에 찬동하여 1 년만에 대망의 팬미팅되었다.
테마는 "우정 ~ 사람을 맺고, 세계를 연결 ~"그 이름도 '이민호 팬 이벤트 "Peace & Love"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Global Peace and Love 2010』.
또한 11 월 20 일부터 위성 극장에서 방송이 시작된 새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손예진과 호흡을 신선한 성인의 매력을 선보이고있다.


이벤트 전에 기자 회견이 열렸다.
이날 기자의 다른 화미뽀토 구매자 특전으로 입장한 팬들도 뒤에 앉기, 이민호의 등장을 기다린다.
우선 지금까지 음악가의 참여로 개최 해왔다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이벤트이지만, 이번에는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의 Facebook 이미 100 만 명 이상의 친구의 고리를 만들어, 항상 사람들과 교류를 도모하고 있다 이민호 씨가 이벤트 취지에 찬동하여 지금 이벤트를 개최하기로 된 취지가 기획 제작 회사 야마하에안도아루 사장에서 소개되었다.

M-1-4798.jpeg

이민호 씨가 등장, "안녕 나 민호데스. 오아이데키테우레시이데스"라고 일본어로 인사 뜻 깊은 행사에 참여 영광이다. 여러분과 상호 부조의 마음을 나누는 의미있는 이벤트를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회장의 팬들도 박수가 일어나고 이민호 씨는 웃는 얼굴로 손을 흔들어 그것에 부응했다.

M-1-4808.jpeg
M-1-4786.jpeg
M-1-4835.jpeg
M-1-4858.jpeg
M-1-4893.jpeg

여기에서 재일 아이티 대사보다 항상 아이티 대지진 부흥 지원에 협력 모시고 감사하는 연설이 계속해서 유엔의 친구 아시아 태평양 더 이민호 씨에게 감사장 수여되었다.



M-1-4925.jpeg

그런데 11 월 20 일부터 위성 극장에서 방송을 시작하고있는 '개인의 취향'은 게이로 오해되는 유명한 설계사 정 치노를 연기하고있다 이민호 씨. 대박의 다음 작품으로 이번 작품을 선택한 것에 대해 많은 행사 중에서 박장대소하면서 가장 몰두하고 읽는 것으로 선택했다. '꽃보다 남자'는 판타지성이 높은 작품이었는데, 이번 작품은 밝고 건강하고 현실적인 스토리 였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나이보다 높은 설정을 할 수있는 한 어른 다운 생각이나 신중한 모습을 역 만들기에 반영하고 또한 유명한 건축 설계사라는 것이 전문적인 지식을 공부하고 임했다고했다. 그래서 이민호 자신 치노와 공통점에 대해 입에 대지 않고 상대방을 지켜 본인 생각한 곳. 그러나 요리는 다만 배가 고플 때만, 그것도 심야에 이따금. 또한 세탁은하지만 다림질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차기작은 호조 츠카사 씨의 하드 보일드 만화가 원작인 드라마 '시티 헌터', <冴 날개 獠> 역으로 지금 까지와는 다른 꾸밈없는 남성 다운 주인공을 연기한다.
이후 포토 세션이되어 기자 회견은 끝났다.
팬들의 큰 환호를 보내 "아리가토우고자이마스"말로 회견 회장이 된 무대를 떠났다.
다음은 페이지를 다시 계속해서 열린 팬 미팅의 모습을 보고서로 제공한다.

M-1-5121.jpeg
M-1-5137.jpeg
M-1-5155.jpeg
M-1-ph-5132.jpeg
 

이민호 쟈빤오휘샤루사이토
http://www.minho.jp/



여기에서 '유엔의 친구'와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에 대해 다시 한번 소개한다.
'유엔의 친구'는 1985 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되었다.
유엔의 이념 활동의 중요성을 확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개인 단체가 유엔이 제창하는 목표 달성에 공헌할 수있는 위해 유엔과 미디어와의 관계 구축, 간행물 제작, 고교 대학 교육 프로그램 구축 등 다양한 홍보 계몽 활동, 및 평화 환경 인권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계속하고있는 유엔 본부 승인 NGO 기관.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는 2008 년 특정 비영리 활동 법인으로 인증되어 아시아 (서아시아 포함) 태평양 지역을 활동 거점으로한다. 유엔의 이념 활동을 언론과 엔타팅멘토 업계와 함께, 아시아 각국의 단체와 개인의 상호 이해와 협력 관계를 증진하고 평화 환경 인권 등의 분야에 관한 사업을 수행하고 지구 규모의 문제 해결에 공헌,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하고있는 단체.

"유엔의 친구 아시아 태평양"
http://founap.org/


[방송 안내]

이민호 × 손예진
'개인의 취향 결정판' 

kojinmain.jpeg
(C) 2010 Lee Kim Production

위성 극장

2010 년 11 월 20 일 (토) 오후 11:00 출발!
http://www.eigeki.com/korea/kojin/

2010 년 한국 (16 화)
출연 : 이민호, 손예진, 김지석, 임슬옹 기타
게이로 오해하는 남자와 연애에 생소한 여자의 코믹하고 엉뚱한 동거 일기!
* 한국에서는 미공개 장면 10 % 정도를 담은 결정판

 



[오늘의 그림]

M-1-ph-481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