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인회

이민호~~"Peace & Love"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Global

룡2 2010. 11. 15. 11:24



이민호 팬 이벤트 "Peace & Love"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Global Peace and Love 2010 개최!

유엔의 이념을 바탕으로 음악 관용과 평화의 소중함을 전하고, 아이티 대지 지진 재해 부흥 지원 협력을 호소하는 이벤트를 주최해온 유엔의 친구 Asia - Pacific 활동에 동참했다 이민호가 11 월 11 일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우정 ~ 사람을 맺고, 세계를 연결하는 ~"을 테마로 팬 미팅을 개최했습니다. "꽃보다 남자 Boys Over Flowers"로 일약 대스타가되고, 11 월 20 일부터 위성 극장에서 새 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방송이 개시되는 등, 점점 주목도를 높이고 있으며,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Facebook에 100 만 명 이상의 친구의 고리를 만들고, 사람들과 교류를하고있는 민호는 바로이 주제에 딱. 많은 팬들이 응원하게되었습니다.

 
첫째로, 이벤트에 앞서 열린 기자 회견의 모습을 바랍니다. 같은 자리에서 아이티 대사가 방문하여 지진 재해 부흥에 대한 협력에 대한 감사의 말을, 유엔의 친구 아시아 태평양에서 이민호에게 감사장이 수여 행사도 거행되었습니다.
IMG_9294ss.jpgIMG_9329s.jpg 
질의 응답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Q. 오늘의 이벤트에 출연하는 기분은?
세계의 고통 받고있는 어린이들의 힘이된다고 훌륭한 취지의 이벤트에 참가할 수있어 영광입니다. 와주신 여러분과 취지를 나누고 힘을 합쳐 싶습니다.
IMG_9358s.jpg 
Q. 새 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는 완벽하게 집안일을 해내, 게이로 오인되는 정 치노를 연기하고 있지만, 자신과의 공통점은?
요리는 거의 없네요. 밤 다만 배가 고플 때, 어쩔 수없이하는 정도입니다. 다림질은 한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웃음). 하지만 세탁은 해야죠. 치노와 비슷하다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부드럽게 상대를 지켜보는 곳에. 잘못될 수있어도, 이것저것 참견 않고 가만히 지켜보고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9408s.jpg 
Q. 치노는 실제 나이보다 최고라는 설정 이었지만, 어른스러워 보이는 재간은하셨습니까?
분명히 자신보다 연상의 역할이지만, 굳이 나이가 많아 보이려고하지 않았습니다. 일부러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단, 치노는 일에도 신중하고 우수한 건축 설계사. 그곳을 제대로 연기하면 성인 남자 보인다고 생각하고 역할 연구에서 건축 공부도했습니다.
IMG_9346s.jpg 
Q. 다음 해보고 싶은 역할은?
지금은 차기작 "시티 헌터"의 준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원작은 일본의 유명한 만화 (호조 츠카사의 하드 보일드 만화)이지만, 자신을 꾸미지 않고,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기대하세요!
IMG_9505s.jpg IMG_9468s.jpg IMG_9432s.jpg 
 
이벤트 본편은, 이민호가 나레이션을 담당했다 아이티 대지진 부흥의 짧은 다큐멘터리 필름으로 막을 열고 "오래간만입니다 안녕하십니까?"라고 무대에 민호가 등장했습니다. 일본에서 팬 미팅은 약 1 년 만에 최근에는 차기작 "시티 헌터"의 준비, CM 및 화보 촬영, 한국과 태국 팬 미팅과 바쁜 나날을 보내고있다는 민호. 이번에는 11 월 20 일부터 위성 극장에서 최신작 "개인의 취향"의 방송이 시작되기 직전 것으로, 토크 코너는 드라마의 주제가 중심이되었습니다.
DSC_0581s.jpg 
Q. 결벽증 가사가 자신있는 진호를 연기했지만, 민호 님 자신은?
드라마를 계기로 조금씩 집안일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라고해도, 설거지가 주 1 회, 세탁이 1 개월에 1 회 정도 (웃음)? 주려는 마음은 있습니다만, 좀처럼 없습니다.
 
Q. 촬영 인상에 남아있는 것은?
베드신! 생애 첫 베드신했습니다 (웃음). 사람이 많이있는 가운데 촬영하는 것은 부끄럽다고 생각 했습니다만, 3 일 철야 후 촬영 졸렸다 것이 연기라고 결론 지은 것으로, 처음 치고는 잘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생긋 ).
 
Q. 여자 친구가 생기면 치노처럼 돌봐 야키 싶은 타입? 주전자 받고 싶은 타입?
10 회 9 번 그녀를 돌보는 싶지만, 10 시간에 1 회만은 알아서 꼬투리 원한다. 남자는 가끔 휴식하고, 여자에게 어리광 의지 싶을 때가있다 것입니. 그래서, 의지할 사람이 좋네요.
 
Q. 여주인공 손예진 님의 목덜미에 키스하는 장면이 있었지만, 좋은 냄새가나요?
2 일 밤샘 촬영 했습니다만, 예진 씨가 특히 냄새는하지 않고, 무취했습니다 (웃음).








Q. 드라마의 볼거리는
사회적으로는 어른인데, 연애는 성숙하지 않은 남녀가 만나 사랑을 통해 성장해가는 곳. 꼭 봐주세요!
 
Q. 치노 게이가 아니다는 것을 숨기고 그녀와 동거를 계속하지만, 민호 씨는 본심을 숨겨도 그녀의 곁에 있고 싶어 타입? 
나는 옥쇄도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은 용기있는자가 얻는 것이니까. (회장, 오 ~라고한다 감탄이 ...)
 
Q. 손예진 씨는5살 연상이지만, 민호 씨는 몇 살 차이까지 그녀로OK입니까?
아래는 12 살 아래까지. 아, 이건 12 살 아래라고 내가 24 살이니까 12 살이되어 버린다. 그것은 맛이 네요 (웃음). 아래는 4 살 아래, 18 세부터 의미합니다! 정상은 간지가 같은 12 살, 아니 15 살 위까지 일까?
여기서 사회 설 유미 씨가 "여기에는 바퀴도 뚜껑 방향도 연상의 누님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있네요"라고 돌진하면, 당황해서 "간지가 같다면 OK입니다"라고 정정 . 또한 "그럼, 24 살 위, 36 살 위의 좋다는 것이군요 (웃음)"이라고 반환 매우 초조 짜증 민호 이었지만, 마지막에 "사랑이 있으면 나이는 상관 없습니다."무난 에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사양 기미 "하지만 외모는 젊고 보이는 것이 좋지만 ..."라고 덧붙였다 것이 微笑ましく, 거짓말은 못한다 사람이야구나라고 느끼게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심리 퀴즈와, 선물 코너, 김범, 정일우, 김준 등에서 영상 메시지, 한국과 태국 팬미팅 VTR 등, 다채로운. 방일중인 정일우하면 전날 하라주쿠에서 샤브샤브를 먹었다는 깜짝! 정보도 밝혀졌습니다. 대흥이었다은 민호가 장미꽃을 객석에 던져 코너. "뒤에 손님도 전달하고 싶다"라고 민호의 발언으로 급히 무대를 내려 회장의 통로를 걷고 많은 팬들이 가까 이서 민호 만날했습니다.
DSC_0521s.jpgDSC_0507s.jpgDSC_0557s.jpg 
또한 객석 피아니스트 sudo 千晴 님의 훌륭한 연주에 실어 민호의 라이프 히스토리를 돌아보는 코너에서는 눈이 빡빡과 귀엽고, 월등히 키가 높았다 어린 시절의 사진도 등장, 따뜻한 공기에 감싸 인다 장면도. 또한 민호가 "Everything"달콤한 가성을 피로했고, 엔딩에서는 sudo 千晴 피아노를 가방에 민호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손을 내밀 수있는 사람이되고 싶다는 의지를 편지 로 써서 낭독, "2010 년 11 월 11 일은 저와 여러분의 우정 기념일입니다"라고 맺었습니다. 앙코르는 민호가 다시 등장, "Falling Slowly"를 노래하고 즐거웠 이벤트의 막을 내렸습니다.
DSC_0489s.jpgDSC_0716s.jpgDSC_0737s.jpg

민호가 낭독한 편지의 일본어 번역 

 오늘은 누구의 도움 것이 기뻐서 한잔 말해 버렸습니다. 
 어땠나요? 새로운 나 보이나요? 여러분도 나와 같은 생각일까요? 

 지금까지 출연작과 오프의 모습에 기쁨 지켜보고 따뜻한 성원을 감사합니다.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 배우 이민호뿐만 아니라 
 24 세의 남자로서 자신에게 무엇이 있을까? 언제나 생각하고 왔습니다. 

 멋진 작품으로 나와 성장하는 .... 
 그것은 당연한 목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간으로 
 크고 풍부하게 성장하고 싶다 .... 
 아픈 사람이 있으면 손을 내밀 수있는 사람이 ... 
 그런 마음을 여러분의 애정에서 공부했습니다. 

 나에게도, 좌절했을 때가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에게 의지하고 지금의 내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 선가 사람 병약한 사람이있다면, 내가 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 
 라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나를 지켜봐주는 사람들이 그런 생각에 공감 해주면 좋겠습니다. 
 오늘이 날이 여러분이 친절한 마음으로 손을 내밀 계기가 됐으면 
 정말 기쁜 것입니다. 

 2010 년 11 월 11 일 
 잊지 마십시오. 
 저와 여러분의 우정 기념일입니다.

 
 
이민호 × 손예진 주연 "개인의 취향"
2010 년 11 월 20 일 (토) 오후 11:00 더 위성 극장에서 방송 개시!
한국 도라나비! "개인의 취향"방송 기념 이민호 SP도 방송 결정!
자세한 일정, 시청 방법 등은 위성 극장의 HP를 참조하십시오.
위성 극장 홈페이지 : http://www.eigeki.com
 
"개인의 취향"의 Check Point
1.    한국에서 방송되지 않았던 미공개 장면을 약 10 % 담은 결정판!
2.    '꽃보다 남자 Boys Over Flowers'로 인기를 확립한 이민호와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의 장을 펼친다 손예진이 주연 화제작!
3    한국에서 지난 5 월 방송이 종료 방금 마지막 러브 코메디!
4.    K - POP의 인기 그룹 2AM의 임슬옹 배우 데뷔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