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뮤지컬~~미스 사이공

룡2 2010. 7. 11. 14:42

충무아트홀 2010.07.09 오후 8시 공연

 

 

 

                                  일찍만나 간만에 신당동 떡볶기집에서~~~ 며느리도 모른다는 그 떡뽂기~~~근데~~예전맛이 아니다~~ㅋㅋㅋ

 

 

 

                                                                                          충무아트홀

 

 

 

                                                                          핸드폰으로 한장~~ㅋㅋㅋ

 

 

                                                                    다시 포즈를 잡고~~~ㅋㅋㅋ

 

 

 

                                                                       오늘 출연진들~~김보경의 노래와 연기에 찬사를~~

                                                                        크리스를 맡은 마이클~~~좀더 노력해야할듯~~~당체 뭔말인쥐~~~

                                                                        외국에서 살다왔다든가~~뮤지컬에 몰입하는데 방해가 되드라~~ㅠㅠ

 

 

                                            사진을 못찍게 해서  1부 끝나고 휴식시간에 자막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