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취향

'개취' 이민호, "많은 응원 감사 드립니다!" 고마움 전해

룡2 2010. 5. 10. 11:31

http://sports.chosun.com/news/ntype2.htm?ut=1&name=/news/entertainment/201005/20100511/a5k77124.htm

 

◇ 이민호 공식 홈페이지
 [스포츠조선 T―뉴스 박현민 기자]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 연출 손형석 노종찬)에서 전진호로 열연 중인 이민호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이민호는 10일 오전 1시께 직접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eeminho.kr)에 'Minoz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운을 뗀 뒤 "촬영중에 잠시 글을 남겨 봅니다. 많이 응원 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개인의 취향'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즐겁게 시청 해 주시기 바래요. 늘 행복하세요!"라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밤낮없이 촬영하느라 힘들텐데 바쁜 와중에 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역시 팬들에 대한 마음이 지극하신듯. 사랑스럽네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 <출처=이민호의 페이스북>
 이와 함께 이민호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는 '개인의 취향'에 등장하는 박개인(손예진)의 인형 사진을 찍어 올리며 "촬영중에 미노미가 보여서 한장.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도 남겼다.

 한편 디시인사이드 이민호 갤러리에서는 이민호의 데뷔 4주년을 맞아 8일부터 10일 오후 늦게까지 학동사거리, 10일부터 11일까지 강남거리와 광화문 세종로 사거리 등에서 이민호의 필모그래피를 엮은 영상을 송출하는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그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gato@sportschosun.com>